본문 바로가기

홈페이지&광고홍보/병원광고

[병원광고] 오버추어 키워드광고-검색엔진의 홈페이지 상위노출

병원광고를 진행하기 위한 기본적인 광고 상품입니다. 리얼메디의 경우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병원광고를 진행할 경우 오버추어 키워드광고를 아래와 같이 판단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버추어 키워드광고 - 검색엔진의 홈페이지 상위노출

매체특징                          

검색엔진에서 특정키워드 검색시 홈페이지 주소가 최상단에 노출되는 cpc광고
타광고에 비해 니즈가 높은 의료소비자 유입효과                   

기대효과                          

특정진료영역의 전문성부각, 초기 브랜딩 전략적활용
키워드선정에서 최소비용, 최대효과의 키워드를 발굴하여 집행     
리얼
메디는 병원들의 특별한 키워드 구성에 대한 노하우와 함께 커뮤니티마케팅, 언론홍보, 이벤트에따라 키워드의 능동적
운영, 시너지 극대화를 도모                        

예상비용                          

병의원, 전문 클리닉 별 진단 후 예상금액 산정                      

노출사이트

naver, paran. Nate,yahoo, dreamwiz, msn, hanafos.com,

 

키워드 광고 접근 방식 

키워드 광고시 병원에 맞는 키워드를 산출하고 여기서
키워드 광고를 통하여 진행할 광고와 검색엔진최적화를 통하여 진행할 광고를 구분하여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필요하다.

대표키워드의 경우 클릭당 단가가 상당히 고가로 이루어져 로컬병원 차원에서 진행하기에는 다소 버거운 것이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고가 키우드의 경우 검색엔진최적화를 통하여, 즉 커뮤니티 마케팅을 통하여 진행하는 것이 효율적인 경우가 많다. 물론 고가 키워드라도 ROI가 높은 경우에는 충분히 진입 가능할 것이다.

키워드 산출 -> 광고진행영역 판단 -> 광고집행

                     1)오버추어

                     2)포탈제공키워드

                     3)검색엔진최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