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리얼메디/리얼메디 소개

[리얼메디] 회사소개


리얼메디 회사소개 


마케팅PR이란 수익을 창출하는 홍보마케팅으로서 광고와 홍보의 양태로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미디어시대의 정보와 광고의 홍수 속에서, 단지 광고만으로 혹은 홍보만으로 브랜드를 인지시키고 수익으로 창출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또한 오늘날 의료소비자는 병원에 대한 많은 정보를 원하고 있고 정확한 자기선택에 확신을 갖고자 하지만, 혼란스러운 정보 속에 병원선택에 갈등을 겪게 됩니다.
즉, 의료소비자는 병원에 대한 정보공황상태에 놓여져 있으며, 이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는 수단과 방법에 한계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똑똑한 의료소비자는 개인들의 정보를 자의적으로 취합하고, 의료정보 교환을 통해 합리적인 병원선택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향은 인터넷 까페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급속도로 퍼져 나가고 있으며, 이러한 온라인 커뮤니티는 2006년부터 의료광고 규제가 풀리는 시기가 오면, 병원선택에 있어 결정적인 의료정보의 허브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리얼메디는 자의적으로 의료정보교류의 허브에 정보를 직접적으로 제공하기도 하고 언론매체를 통해 다시 한번 일관성 있는 해당병원들의 의료정보를 제시함으로써, 주관적, 객관적 평가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즉 리얼메디는 지속적이고 차별화된 정보제공을 통해 병원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목표로 한 의료소비자를 유입할 수 있는 마케팅을 제시해 드립니다.

리얼메디에서 제공하는 통합적인 병원마케팅PR은 특히 신규환자, 기존고객에게 병원의 입소문을 자극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전방위 병원마케팅이 될 수 있습니다. 리얼메디는 병원에서 목표로 한 의료소비자를 유입하기 위해 마케팅PR전략을 수립하고 이에 대한 구체적인 온라인, 오프라인 PR매체를 선정하여 단기적, 장기적 두 가지 안목에서 지속적인 집행을 이루어 나갑니다.

또한 치료과목에서도 미용분야와 질환분야를 선정하여 포지셔닝한 후, 병원수익에 대한 시뮬레이션을 예상하여 합리적인 마케팅비용 예산을 수립하고 최소한의 마케팅비용으로 시작하여 BEFORE INCOME OUT COST를 실현, 마케팅비용으로 병원재정의 리스크를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리얼메디 연혁

  2001. 07. 웹에이젼시 설립
  2001. 12. 웹호스팅 서비스 시작
  2002. 09. 인터넷 마케팅 서비스 시작
  2002. 10. 체신청 부가통신사업신고
  2002. 10. 광고기획대행업 등록
  2003. 02. 메디컬전문 마케팅 서비스 시작
  2003. 04. EC솔루션 및 인터넷광고시스템 개발
  2003. 07. 제휴마케팅 서비스 시작
  2004. 03. 병원사이트 예약 솔루션 개발
  2004. 11. “리얼메디” 사명변경
  2003. 04. EC솔루션 및 인터넷광고시스템 개발
  2004. 12. 메디컬 컨설팅 업무 시작
  2005. 02. M-CRM 솔루션 개발
  2005. 08. 사무실 확장이전
  2005. 10. M-VMS 솔루션 개발
  2006. 09 산부인과 네트워크 미애로 네트워크 론칭
  2007. 01 리얼메디 마케팅 세미나 개최  
  2008. 06 리얼메디 사무실 이전

리얼메디 비전
리얼메디는 이상적인 메디컬그룹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자유롭고 창의적인 상상력 과 기본과 성실성을 바탕으로 한 탄탄함.  메디컬 마케팅 에이젼시로서 보다 나은 의료환경과 의료소비자의 연결을 이어주는 종합메디컬미디어 그룹으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리얼메디 로고
 "리얼메디의 코퍼레이트 시그니쳐는 리얼메디의 설립정신과 미래정신,
그리고 비전을 담고 있으며 이의 누적효과를 위하여 코퍼레이트 심볼과 로고타이프를 직직적으로 조합한 것입니다."   

 coporate symbol   

 리얼메디 코퍼레이트 심볼은 리얼메디를 가장 으뜸가는 시각물로 리얼메디의 성격과 이념을 표상하는 종합적 시각 형태로서 리얼메디의 C.I.S(Corporate Identification System)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디자인적 요소로는 자유로운 서체의 레드계열의 Real과 단단한 서체의 그레이계열 Medi , 그리고 두개를 이어주는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유로운 서체의 Real 은 창의적인 발상과 제한없는 상상력의 표현을 뜻하고 단단한 서체의 Medi는 기본과 기초가 탄탄한 기업정신을 담고 있습니다. 위의 두개를 이어주는 라인은 그 두가지를 바탕으로 병원과 환자를 보다 친숙한 환경으로 이어 나가겠다는 리얼메디의 의지와 미래 를 담고 있습니다.    

 logo type   
 리얼메디 코퍼레이트 심볼은 리얼메디를 가장 으뜸가는 시각물로 리얼메디의 성격과 이념을 표상하는 종합적 시각 형태로서 리얼메디의 C.I.S(Corporate Identification System)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리얼메디의 코퍼레이트 로고타이프는 코퍼레이트 심볼과 함께 리얼메디 C.I.S (Corporate Identification System)의 중요한 요소 가운데 하나입니다.   

 리얼메디의 국문 로고는 리얼메디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독창적인 로고체로 심볼과 서식류, 사인류, 포장류, 차량류, 유니폼류 등 모든 시각 전달매체에 다양하게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