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리얼메디 보도자료

옐로모바일 ‘리얼메디’, 병원마케팅 세미나 개최






옐로모바일 ‘리얼메디’, 

병원마케팅 세미나 개최



아크로팬 : 류재용 | 기사입력 : 2016년 07월 18일 09시 30분


옐로모바일 소속 옐로오투오에서 병원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리얼메디(대표 이창호)’는 오는 24일 ‘성공한 병원들의 통하는 조직문화’를 주제로 병원 관계자를 초청, 경영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D

이번 세미나는 최근 국내 소비심리가 주춤하며 병원업계의 매출 증가도 둔화된 현 상황에서 타개책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성장이 주춤한 병원을 억지로 성장시키기 위해 외부 마케팅에만 치중하는 병원들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한다. 즉 내부 조직원들의 소통법에 대한 변화만으로 충분히 ‘내부’ 마케팅이 가능하며, 병원의 성장과 연계해 나아가 서로가 ‘윈-윈(win-win)’하는 이른바 ‘전화위복’이 될 것이라는 것.


이를 위해 병원의 소통문화가 매출 및 경영에 미치는 영향을 사례를 통해 공유하고, 성공을 위한 소통법을 직접 체험하며 다루게 될 예정이다. 강사로는 옐로오투오 헬스케어 사업부에서 병원 컨설팅을 담당하는 에카의 주지영 대표가 연단에 선다. 주 대표는 20여 년간 300여 개 병원의 컨설팅을 수행해 왔다.


세미나의 주요내용으로는 고객응대와 조직문화를 변화시킴으로써 매출을 올린 성공한 병원들의 사례를 집중적으로 분석해 각 병원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이를 위해 실제로 접수, 상담, 진료 등 환자를 만나는 수 많은 고객접점에서 서비스 품질을 높여 병원이 성장한 사례가 공유된다. 주 대표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실제 사례로 주 대표의 내부 소통 컨설팅 결과, 불과 1개월여 만에 병원 매출이 30% 이상 증가한 사례 등도 소개된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얼메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세미나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