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세미나/리얼메디 세미나

한의원매출 10억대 돌파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것? - 우리 한의원에 적용가능한 한의원마케팅과 한의원 경영전략을 통한 매출 상승 첫걸음





한의원매출 10억대를 돌파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 10억대 매출을 하고자 하는 한의원이라면 확실히 다른 한의원과는 다른 한의원마케팅 수단을 펼쳐야 합니다. 또한 어떠한 불황 속에도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한의원경영을 해야 합니다. 


- 하지만 그 무엇보다 우선 되어야 하는 것은 10억대 한의원매출을 돌파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먼저 파악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매출 달성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가에 가장 먼저 투자하십시오. 매출상승을 위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바로 이것입니다.






만약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른다면, 아래 질문에 대해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1. 한의원매출 불황일 때 새로운 상품을 찾아봐야 할까? 가격인하를 해야 할까?


2. 진료불만환자와 진료만족환자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할까?


3. 잠재고객을 구매고객으로 전환시키기 위한 한의원마케팅 방법이 있을까?


4. 어떤 한의원마케팅 광고가 우리 한의원에 적합할까?


5. 한의원마케팅 광고비용 없이 신환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6. 고객만족도를 조사하면 만족도가 좋게 나오지만, 소개환자가 늘지는 않는다.

   소개환자를 늘릴 수 있는 한의원마케팅 방법이 있을까?


7. 직원들이 서비스가 좀 더 나아지기 위해 별도의 교육이 필요할까요?


8. 직원들의 적극성을 높일 수 있는 직원관리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9. 한의원 바이럴 마케팅을 대행업체에 맡길 때,

   어떤 부분을 확인해야 효과가 좋은지 알 수 있을까?


10 .한의원에 처음 문의를 준 환자의 내원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질문에 대해 생각 보셨습니까?

10개의 질문 중 몇 가지나 대답에 확신이 있으셨습니까?





- 실제로 한의원을 운영하시면서 많은 원장님과 실장님들이 한번쯤은 가지셨던 고민일 것입니다. 만약 위의 질문에 대한 대답이 명확히 떠오르지 않는다면, 혹은 질문에 대한 한의원마케팅 노하우와 다른 한의원들의 성공사례가 궁금하다면! 한의원경영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알 수 있는 한의원경영전략 세미나에 한번 관심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한의원경영관리의 성공핵심은 고객관리와 직원관리입니다. 고객이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한의원! 우수한 인재들과 자발적인 직원문화가 있는 한의원! 불황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성장하는 한의원들의 성공사례들을 이번 한의원세미나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세미나 내용 미리보기 ↓








- 실전 병원 마케팅 서적 "우리 병원 좀 살려주세요"의 이창호 대표가 직접 강연합니다. 






- 한의원마케팅 컨설팅 15년 노하우의 리얼메디 다양한 사례들을 통해 한의원 경영전략 노하우를 얻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가장 트렌디한 한의원세미나! 각종 한의원마케팅 정보! 한의원컨설팅 노하우! 2016전국투어 한의원경영전략세미나에 있습니다.




한의원경영전략세미나

마지막 장소 서울

12월 11일 일요일

가로수길 J타워 (신사역)

*12월 2일까지 등록하시면 얼리버드 할인까지!




2016 전국투어 한의원경영전략세미나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세미나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보 실수 있습니다. 



세미나자세히보기(PC버전)


세미나자세히보기(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