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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광고홍보/병원광고

[병원광고] 포탈별 키워드 광고 – 포탈별 광고노출의 극대화

포탈별 키워드 광고 포탈별 광고노출의 극대화


 

매체특징

각 포탈에 제공하는 자체 키워드 광고상품으로 오버추어 보다는 검색결과가 하단에

위치하고 있지만 다양한 광고상품이 마련되어 있어 유효적절한 노출이 가능하다.

보통의 경우 오버추어 형식의 CPC광고 형식과 정액 방식의 CPM광고로 나눠져 있다.


 

기대효과

특정진료영역의 전문성 부각, 지속가능한 브랜딩구축

오버추어의 키워드중 고가의 키워드를 대체하여 진행

핵심 키워드군의 광고를 다양화하여 노출효과 극대화


 

예상비용                          

병의원, 전문 클리닉 별 진단 후 예상금액 산정


 

광고상품군

네이버 : 파워링크  플러스프로  비즈사이트

  : 프리미엄링크, 스페셜링크, 비즈사이트

네이트, 엠파스, 사이월드 : 바로가기, 스피드업, 스페셜링크, 프리미엄매칭

 

키워드 광고 접근 방식

 

키워드 광고시 병원에 맞는 키워드를 산출하고 여기서

키워드 광고를 통하여 진행할 광고와 검색엔진최적화를 통하여 진행할 광고를 구분하여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필요하다.

대표키워드의 경우 클릭당 단가가 상당히 고가로 이루어져 로컬병원 차원에서 진행하기에는 다소 버거운 것이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고가 키우드의 경우 검색엔진최적화를 통하여, 즉 커뮤니티 마케팅을 통하여 진행하는 것이 효율적인 경우가 많다. 물론 고가 키워드라도 ROI가 높은 경우에는 충분히 진입 가능할 것이다.

 

키워드 산출 -> 광고진행영역 판단 -> 광고집행

                     1)오버추어

                     2)포탈제공키워드

                     3)검색엔진최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