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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컨설팅

우리 병원콜센터 전화응대 이대로 괜찮을까? 전화응대 무료 모니터링 이벤트 "내원마케팅이 진짜 병원마케팅"





우리 병원콜센터 전화응대 이대로 괜찮을까?

전화응대 무료 모니터링 이벤트

병원콜센터컨설팅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










- 병원마케팅 범람의 시대입니다. 주위 병원 중 병원마케팅을 하지 않는 병원을 찾는 편이 빠를 정도로 모두다 병원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병원들이 대외적인 마케팅 하나로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대외적인 병원마케팅은 단순히 우리를 모르는 고객에게 우리의 병원을 알리고 관심과 궁금증을 심어주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잠재고객층을 만드는 것, 그것이 대외적인 병원마케팅의 궁극적 효과입니다.










- 잠재고객층을 우리의 고객으로 변모시키기 위해 우리는 내원마케팅을 병행해야 합니다. 내원 병원마케팅을 통해서 신규환자를 확보 할 수 있고, 기존 고객의 관리를 통해 소개 환자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 우리 병원콜센터에 문의를 주는 고객 중 한번에 예약을 하고 결제를 하는 고객의 비중은 얼마나 되십니까? 그 것에 대한 수치를 알고 있다면 내원마케팅의 중요성을 모르진 않을 것입니다. 우리를 알게된 고객이 병원에 연락을 주었을 때, 혹은 내원을 했을 떄 무조건 결제로 이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내원마케팅 없는 대외적 병원마케팅은 그저 반쪽짜리 병원마케팅일 뿐입니다.










- 고객의 관심과 궁금증을 확신으로 바꿔줄 수 있는 내원마케팅이 필요합니다. 고객이 우리병원에 전화로 문의를 주거나 방문을 했을 때, 그들은 병원에 대한 궁금증을 확신으로 바꿔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혹시 우리 병원에는 그런 고객들을 위한 내원 병원마케팅 매뉴얼이 확립되어 있습니까? 아니면 그저 연락이오니 연락을 받고, 질문을 하니 질문을 하는 형식적인 방식으로만 고객을 대하고 있습니까?










- 내원 병원마케팅을 통해 신환과 소개환자를 유치하시길 바랍니다. 리얼메디 병원콜센터 컨설팅을 통해서는 병원 전화상담 뿐만 아니라 고객 접점의 순간들을 전부 전략적인 병원마케팅 수단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리얼메디 병원콜센터 컨설팅을 통해서 위 항목 모두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전화상담능력 배양과 고객접점 대응능력을 동시에 향상시키는 컨설팅

전사원이 에이스로 거듭나는 전사적 엘리트 컨설팅
컨설팅 이후에도 직원들 스스로 매뉴얼을 구축해나갈수 있도록 코칭해드리는 컨설팅
병원의 조직문화변화시킬수 있는 컨설팅













광고비를 많이 쓰고 있는데도 신규환자가 늘지 않는다면?

진료만족도는 낮지 않지만 소개환자는 생각만큼 늘지 않는다면?


그렇다면

리얼메디를 통해 내원마케팅을 위한

병원콜센터 컨설팅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고객접객의 순간을 업그레이드 하면

예약부도율 감소

예약율,내원율,결제율이 증가

기존고객관리를 통해 소개환자가 증가

결과적으로 매출이 증가

어떤 병원마케팅 수단과도 높은 시너지효과를 나타냅니다.














리얼메디 600개 병·의원

마케팅컨설팅 업무계약 돌파기념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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