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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컨설팅/컨설팅정보

[병원마케팅성공사례] 순서가 맞아야 결과도 좋습니다.


 

병원마케팅 성공사례, 순서가 맞아야 결과도 좋습니다

 

 

목표매출이 얼마이신가요?

얼메디로 걸려온 병원마케팅 컨설팅 문의전화통화에서

저희의 첫 번째 질문은 항상 같습니다.

“목표매출이 얼마신가요?”

 

저희의 병원컨설팅 프로세스는 이렇습니다

목표매출 ▶ 분석 ▶ 솔루션 ▶ 견적 ▶ 플랜설계

목표매출 설정 후,

병원분석과 그에 따른 솔루션을 찾은 후

그에 맞는 견적을 드리고, 플랜을 매니징합니다.

 

 

 

리얼메디는 병원마케팅 컨설팅 업체입니다.

간혹 견적을 먼저 문의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또는 병원마케팅 비용자체가 궁금해서 대행 비를 물어보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병원마케팅 컨설팅 업체입니다.

문의하시는 병원에 가장 적합하고 효율적인 맞춤 컨설팅을

제안하기 때문에 기성상품처럼 비용이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초기 병원컨설팅 미팅을 한 후, 그에 따른 분석과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그 다음에 맞춤 견적서를 제공 후 구체적인 설계에 들어갑니다.

 

 

 

저희는 알고 있습니다.

일괄적인 견적은 그 병원에 아무런 효과가 없다는 것을요.

사람이 사람마다 다르듯, 병원도 병원마다 다릅니다.

진료과목도 다르고 거기에 계신 원장님, 그리고 고객현황까지 모두 다른데

똑같은 견적으로는 보다 효과적인 성장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또한 순서가 맞아야 결과가 좋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견적이 먼저 발생한 뒤, 끼워 맞추기 식의 플랜은 병원과 업체 모두에게

효율적인 효과적인 성장과 성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한번은 서울 00피부과에서 컨설팅 문의전화가 왔습니다.

"지금 마케팅에 1,000만원을 투자하고 있는데 성과가 없습니다.

혹시 금액을 더 올려야 할까요?"

저희는 초기미팅을 통해 문제점을 발견하고

그에 맞는 솔루션을 견적서에 드렸습니다.

놀랍게도 결과는 동일한 금액 1,000만원이 나왔습니다.

리얼메디에서 생각하기에는 저희가 가지고 있는 솔루션만으로도

더 좋은 효과가 있을 것이라 판단했고, 3개월만에 아래와 같은 결과를 내었습니다.

 

 

리얼메디에서 보내드리는 견적에는 이미 그 병원의 분석과

그 미래에 성장을 불러오는 솔루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우리 병원의 성장이 궁금하신가요?

지금 바로 리얼메디에 문의하세요

리얼메디와 함께하는 생각은 병원을 성공을 설계하고

리얼메디와 나아가는 행동은 병원의 미래를 성장시킵니다.

우리병원의 성공, 리얼메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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