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메디뉴스레터

2017년 3월호 - 성공의료경영을 위한 트렌드 컨설팅 뉴스레터




성공의료경영을 위한 트렌드컨설팅 뉴스레터

2017년 3월호


■[5분칼럼] 진료스텝의 우수성과 전문적인 진료서비스?

우리병원 내원동기를 이용한 병원마케팅 적용방안


■성장하는 병원! 발전하는 직원! 리얼메디 세미나 후기

조직문화의 변화 하나가 이렇게 클 줄 몰랐습니다.

15일 만에 매출 140%가 상승했습니다.

고객충성도라는 단어 자체가 추상적이 잖아요?

그 개념을 수치화 시킬 수 있는 방법을 세미나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경쟁병원에서 듣지 않았으면 합니다.


■ 이럴땐 어쩌죠? 우리 병원 좀 진단해주세요!

상담문의 전화는 어느정도 오고 있는데 내원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고객만족도가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소개환자가 많지 않습니다.

큰돈 들여 병원홈페이지를 만들었는데 효과가 있는지 모르겠어요.


■이름만 말하면 아는 그 성형외과, 병원대기실 TV에 항상 틀어놓는 영상이 있다?







아래 뉴스레터 이미지는 실제로 클릭이 되지 않습니다.

구독을 통해서만 링크로 연결이 가능하오니

구독을 원하신다면 포스팅 하단 부분을 참조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