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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세미나

에카콜마스터세미나 "우리병원콜마스터는 바로 나"


안녕하세요 리얼메디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에카의 콜마스터세미나입니다."

병원에서의 콜마스터라고 하면 대부분 전화상담직원들,

즉, 상담직원들을 생각하실것입니다. 맞습니다.


에카에서 진행하는 콜마스터세미나는 전화상담뿐만이아닌

병원 내부 직원들의 소통및 병원 매출에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는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습니다.



직원들간 소통이 어렵다면?

상담을 잘 하고 싶다면?

매출을 올리고 싶다면?


에카의 콜마스터세미나 추천드립니다!



첫째로, 콜마스터교육

       콜마스터세미나에서는 콜마스터교육을 통해 직원들 스스로 메뉴얼을 만들고 

       성장 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어가는 교육을 함으로써 직원들간의 

       소통뿐만이 아닌 환자와의 거리까지 가까워져 환자로 하여금 병원내원시 

       만족도가 높아 질 수 있습니다.



둘째, 콜센터 활용

콜마스터세미나에서는 콜센터 활용방법에 대해서도 말하고 있습니다.


즉, 병원콜센터는 마케팅 체널이자 세일즈체널로써

마케팅과 세일즈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아주 효율적인 병원의 자산으로

우리병원의 매출상승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는 노하우를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



셋째, 전화응대의 중요성 

많은 병원들에서 전화응대의 중요성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병원마케팅에있어 전화응대가 차지하는 중요성은 매우 큽니다.


콜마스터세미나에서 내원율을 높이고 예약부도율을 낮추는

전화응대방법에 대한 교육을 진행해드립니다.



환자와 직원, 병원이모두 만족할 수 있는 

콜마스터 이제는 어렵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콜마스터세미나를 통해 경험하세요!


콜마스터세미나에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자세히보기를 눌러주세요^^


★세미나 자세히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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