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리얼메디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에카의 콜마스터세미나입니다."
병원에서의 콜마스터라고 하면 대부분 전화상담직원들,
즉, 상담직원들을 생각하실것입니다. 맞습니다.
에카에서 진행하는 콜마스터세미나는 전화상담뿐만이아닌
병원 내부 직원들의 소통및 병원 매출에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는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습니다.
직원들간 소통이 어렵다면?
상담을 잘 하고 싶다면?
매출을 올리고 싶다면?
에카의 콜마스터세미나 추천드립니다!
첫째로, 콜마스터교육
콜마스터세미나에서는 콜마스터교육을 통해 직원들 스스로 메뉴얼을 만들고
성장 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어가는 교육을 함으로써 직원들간의
소통뿐만이 아닌 환자와의 거리까지 가까워져 환자로 하여금 병원내원시
만족도가 높아 질 수 있습니다.
둘째, 콜센터 활용
콜마스터세미나에서는 콜센터 활용방법에 대해서도 말하고 있습니다.
즉, 병원콜센터는 마케팅 체널이자 세일즈체널로써
마케팅과 세일즈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아주 효율적인 병원의 자산으로
우리병원의 매출상승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는 노하우를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
셋째, 전화응대의 중요성
많은 병원들에서 전화응대의 중요성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병원마케팅에있어 전화응대가 차지하는 중요성은 매우 큽니다.
콜마스터세미나에서 내원율을 높이고 예약부도율을 낮추는
전화응대방법에 대한 교육을 진행해드립니다.
환자와 직원, 병원이모두 만족할 수 있는
콜마스터 이제는 어렵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콜마스터세미나를 통해 경험하세요!
콜마스터세미나에대한 자세한 사항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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