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을 치료하는 실전 병원마케팅의 중요한 포인트!!
"고객의 팔을 병원으로 굽도록 고객과의 대화를 잘 활용하는 방안 필요"
"환자의 정보 공유를 잘하기 위해서 전 스텝들의 메모 습관이 필수"
"환자의 정보뿐만 아니라 병원의 정보까지 쌍방향으로 정보가 공유되어야 함"
"환자의 정보를 사전에 얼마만큼 파악하고 있느냐에 따라서 진료 동의율이 달라진다고 볼 수 있음"
"병원만의 환자 성향 또는 환자군의 성향을 파악한 뒤에 나온 데이터베이스를 통한 환자관리 메뉴얼을 만들 것"
이외에 병원마케팅에 필요하거나 도움이 될 만한 내용들이 담겨져 있습니다. 인터뷰 내용을 한번 읽어보는 것만으로도 어느정도 도움이 될꺼라 생각되오니 즐거운 마음으로 읽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보도자료 > 리얼메디 보도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의신문] 한의원 마케팅, 하루만에 끝낸다 (0) | 2013.04.23 |
---|---|
2012년 리얼메디 병원crm마케팅 세미나 개최!!! (0) | 2012.03.14 |
[초불황 속 두얼굴] 뜨는 곳, 지는곳 - 주간조선 기사노출 (0) | 2009.0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