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세미나/리얼메디 세미나

병원키워드마케팅교육은 병원마케팅의 기초입니다.

안녕하세요 실전병원마케팅연구소입니다.

오는 4월 22일에는

실전하루특강으로 

병원의 키워드광고전략과 운영이라는 주제로 강의가

있습니다.


병원마케팅의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병원키워드마케팅!!!


그 중요함은 두말할 나위없죠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병원키워드광고 운영을 잘 할 수 있는지

그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많은 신청부탁드립니다.





의명 

키워드광고전략과 운영 

강의일시 
4월22일(수),7시30~10시 

강의의도 

1) 효과있는 키워드운영 기준에 대한 정립
2) 키워드광고대행을 맡겼을 경우 키워드선정과 그룹관리, 구매전환율 체크, 
3) 사전심의가 있는 키워드광고, 일반키워드광고 차이와 운영법을 안내합니다.. 

강의포인트 

  • 키워드광고 사전심의 받을때 주의할점 
  • 키워드리스트 추출 
  • 네이버와 다음의 키워드 광고운영전략 
  • 키워드 예산수립과 운영 
  • 구매전환율 분석을 위한 키워드 세팅과 활용 
  • 키워드광고와 랜딩페이지 기획과 세팅 



아울러 

4월 29일에는 홈페이지 분석을 통한 광고효율 끌어올리기

강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소식도 다시 한번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의명 

홈페이지 분석을 통한 광고효율 끌어올리기 


강의일시 

4월29일(수),7시30~10시 


강의의도 

1) 구매전환율 기준으로 홈페이지 컨덴츠 업그레이드 시키기

2) 홈페이지 체류시간, 페이지뷰의 의미, 

3) 매력적인 컨덴츠기획력 만들기 


강의포인트 

  • 매력적인 홈페이지 기획 

  • 고객이 원하는 홈페이지 정보, 컨덴츠 - 원고기획 

  • 검색엔진등록, 최적화 

  • 랜딩페이지 기획과 활용 

  • 스크립트 삽입 - 로그분석의 이해 

  • PC버젼과 모바일 버전 


강의정보 상세보기 및 강의 신청 http://cafe.naver.com/medimarketinglab/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