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마케팅/페이스북마케팅

16억만명사용자,페이스북! 우리는 왜 병원페이스북마케팅을 고려하는가?





병원SNS마케팅, 병원페이스북마케팅




병원운영과 병원홍보를 고민하신 분들 중 대다수가


이미하고 있거나, 고민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병원SNS마케팅을 하면서도 과연 이것이 옳은가라는 고민을 가진 상태로


하고 있는 분들 또한 많을 것입니다. 



















글로벌 SNS마케팅 전문기업인 Social fresh의 조사에 따르면


SNS마케터 63%가 SNS마케팅이 높은 투자수익률이 있다고 대답했습니다.


병원SNS마케팅 또한 마찬가지겠지요




















그렇다면 가장 높은 투자수익률을 보인 SNS마케팅은 어디일까요?


바로 페이스북마케팅입니다.


ROI가 가장 높은 항목으로 페이스북마케팅을 1위로 꼽았습니다.




















무려 ROI가 95.8%에 달했습니다.


인풋대비 아웃풋이 높은 것이야 말로 병원홍보에 있어 최적이 조건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병원페이스북마케팅으로 적극 전환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병원페이스북마케팅에 대한 관심도는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페이스북의 월평균 사용자는 16억 명입니다. (2016년7월 기준 출처:아주경제)


우리나라 유저들은 하루 40분씩을 페이스북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 어마어마한 기회의 시장을 외면해서는 안됩니다.











이 기회의 시장에서 과연 어떻게 해야 병원마케터로서의 역할을 잘 해나갈 수 있을까요?


아래 링크로 이동하시면 좀더 자세한 리얼메디 병원페이스북마케팅 방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