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를 얼마나 해야 신규 문의가 늘어날까요?
광고비 없이 신규문의를 늘리는방법!
리얼메디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것과
기존고객을 잘 관리해 매출을 늘리는것!
어느 것이 더 이득일까요?
당연히 전자가 더 이득입니다.
오늘 하루 우리 병원의 문의전화는 몇 통이나 들어왔나요?
단 한 통의 전화도 놓치지 않고 꼼꼼히 기록해 두는 것!
그 기록들이 모여서 소중한 우리 병원의 원동력이 됩니다.
고객의 정보를 수집하여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어 놓으면
고객들에게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유용합니다.
하지만 소중한 고객의 정보를 수집해 놓고
제대로 활용하지 못한다면 무용지물이겠죠?
수집한 정보를 어떻게 관리하고 어떤 용도로 사용할 것인지는
병원마다 다를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는 이 정보를
병원 매출과 경쟁력을 유지하는 것에
목표를 두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신규고객 확보도 중요하지만
기존 고객의 이탈을 방지하고 마케팅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여
기존 고객의 충성도와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병원 경쟁의 핵심력 입니다.
고객 DB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의 기본은
고객이 다른 병원으로 이탈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리얼메디에서는 실제 마케팅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바로 실무 적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코칭해드립니다.
리얼메디의 마케팅 컨설팅을 들은 병원에서
3개월 후 병원 신규환자가 30% 늘었고,
기존 환자들에게서는 15% 이상 매출이 상승한 효과를 보였습니다.
병원의 주인은 원장님과 직원 모두입니다.
한 명의 직원이 아무리 뛰어나도
함께 성장하지 못한다면 순위가 올라갈 수 없습니다.
우리 병원이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
모두가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리얼메디의 노하우를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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