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질 구매력을 보유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 병원의 이벤트 프로모션
매체특징
최고의 영화예매사이트 인 맥스무비(회원수 5백만명)을 통한 이벤트 진행
20~30대가 회원의 반이상이며, 특히 여성회원수가 많음
영화예매자의 95%가 신용카드로 예매, 즉 실질 구매력이 있는 회원수가 다수
활용방안
실질 구매력을 보유한 회원으로 이벤트 참여도 높음
500만 회원을 보유한 사이트의 배너광고 집행으로 브랜딩효과 극대화
고객 참여적인 이벤트를 통해 병원의 긍정적 입소문 유도
'병원마케팅 > 병원이벤트프로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얼메디] 신규환자 유치를 위한 병원 스마트예약 시스템 (0) | 2012.11.14 |
---|---|
그루폰, 11번가 타운이 병원이 뭉친 연합광고를 시작하세요!! (0) | 2012.11.01 |
병원기업간 제휴마케팅 안내 [닥터큐브-베네피아] (0) | 2011.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