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페이지&광고홍보/병원홈페이지

[병원홍보/병원광고/병원마케팅/리얼메디] 사랑이꽃피는한의원 홈페이지

[병원홍보/병원광고/병원마케팅/리얼메디] 사랑이꽃피는한의원 홈페이지 제작 및 관리 운영

병원명 : 사랑이꽃피는한의원 (http://www.kidzmedi.co.kr/)

제작기간 : 2012.01

관리 및 운영 : 2012.01 ~ 현재

 

 

[병원홍보/병원광고/병원마케팅/리얼메디]

사랑이꽃피는한의원 홈페이지는 2012년 1월에 제작하여 현재에 이르기까지

관리 및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 중심의 클리닉으로 운영되고 있는 한의원으로써

누구라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였을때 아이들의 클리닉을 중심으로 하고 있는

한의원이라는 것을 알아볼 수 있게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병원홍보/병원광고/병원마케팅/리얼메디]

리얼메디는 10년의 시간 동안 400여곳의 병원의  시작으로 병원홍보,

병원광고, 마케팅 분야와 그외 홈페이지 제작까지 병원 마케팅의 전반적인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병원의 과거, 현재, 미래를 함께 아우르는 리얼메디만의 병원 마케팅 방식을 통하여

많은 병원에서 저희 리얼메디를 찾아 주셨습니다.

[병원홍보/병원광고/병원마케팅/리얼메디]

병원의 홍보는 무조건 적인 모든 병원이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아닌 각각의 병원의

상태에 따라서 병원이 원하는 것에 따라서 최적의 방법을 찾는 것이 최우선적인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병원홍보를 위해 병원의 입지조건, 지금 현재 환자의 내원 수, 주 진료과목 등을

고려한 홍보전략을 수립하는 것을 시작으로 어떤 타겟층에게 병원 홍보를 해야 하는지

홍보의 방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있어서 리얼메디는 병원의 입맛에 맛는 병원홍보를 해왔습니다.

[병원홍보/병원광고/병원마케팅/리얼메디]

병원광고는 오프라인, 온라인 광고의 방식으로 어떤 방식이 병원에 적합인지

생각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모든 병원이 온라인 광고를 한다고 해서 그저 무조건적인 따라하기식

온라인 광고가 필요한 것이 아니라 주 목표고객과 어떤 것이 좀 더 효과가 좋을 것인지를

생각하며 광고를 시작하여야 할 것입니다. 오프라인 병원 광고라고 해서 효과가 전혀 없는 것이

아니기에 지하철 종합안내도 광고, 아파트 동영상 광고, 버스 지면광고 등은 현재에도

널리 이용되고 있는 오프라인 병원광고 방법입니다.

[병원홍보/병원광고/병원마케팅/리얼메디]

리얼메디에서는 병원에 최적화 된 병원을 위한 광고 및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적절한 시기와 타이밍을 통한 병원의 마케팅 전략 수립과 진행과정을 통해

병원과 리얼메디 서로가 목표 했던 결과를 도출 해 내기 위해서 

먼저 한발짝 뛰고 더 나아가는 진행 과정을 통해 믿음과 신뢰를 쌓아가겠습니다.

리얼메디를 통해 여러분의 병원이 꿈 꿔 왔던 모습을 실현시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