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페이지&광고홍보/병원홈페이지

[병원온라인마케팅/병원오프라인마케팅/병원고객관리마케팅] 강남피어리의원 홈페이지

[병원온라인마케팅/병원오프라인마케팅/병원고객관리마케팅] 강남피어리의원 홈페이지

병원명 : 강남피어리의원(http://www.periclinic.com/)

제작기간 : 2012. 02

관리 및 운영 : 0212. 02 ~ 현재

 

 

[병원온라인마케팅/병원오프라인마케팅/병원고객관리마케팅]

강남피어리의원 홈페이지입니다.

2012년 2월에 제작하여 현재까지 운영 및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원장님의 이미지를 홈페이지 메인에 넣었으며 대표적으로 병원에서 하고 있는

시술을 보기 쉽게 가격과 함께 메인 페이지에 넣었으며

시술의 전후 사진을 함께 하여 홈페이지 방문자가 피어리의원에 대해 좀 더 쉽게 볼 수 있게 디자인을 하였습니다.

[병원온라인마케팅/병원오프라인마케팅/병원고객관리마케팅]

병원의 온라인 마케팅은 여러가지 방면으로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널리 대중화 된 온라인 마케팅의 방법은 홈페이지 제작이나 홈페이지가 없을 경우

블로그의 운영입니다. 보통 인터넷 검색으로 많은 정보를 얻는 경우가 많기에

홈페이지의 운영은 병원의 온라인 마케팅의 기본이 되었으며 현재는

스마트폰의 이용자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기때문에 모바일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모바일 상의 노출이나 광고에 좀 더 용이해졌습니다.

[병원온라인마케팅/병원오프라인마케팅/병원고객관리마케팅]

병원 온라인 광고, 마케팅의 대중화로 인해서 오프라인 마케팅이 조금은 밀려난 느낌이지만

인터넷의 발달 전에는 오프라인마케팅이 기본이였으며 지금 현재에도 온라인 마케팅과 더불어

오프라인마케팅 광고를 적절하게 섞어가면서 진횅한다면 좀 더 좋은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병원과 가까운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병원을 나타내는 문구, 이미지, 동영상을 통해

마케팅을 시작한다면 그 효과는 온라인 마케팅 못지 않게 효과적일 것입니다.

그저 지나가는 사람, 약속이 있어 기다리는 사람들의 뇌리속에 남아 있을 수 있는

궁금증을 유발 시킬 수 있는 것을 통하여 온라인의 검색까지 유도하며

다양한 방면으로 온라인 마케팅의 효괄를 좀 더 배가 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병원온라인마케팅/병원오프라인마케팅/병원고객관리마케팅]

병원의 외부적인 마케팅, 신규환자의 유치만큼이나 중요한것은

바로 지금 현재 환자의 관리를 얼마나 잘하는 것도 병원에서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병원환자 마케팅, 입소문 마케팅의 기본은 "내원환자를 어떻게 관리할 것이냐"에서부터

시작할 수 있겠습니다. 환자에게 어떤 인식을 심어주느냐는 그병원을 평가하는 것에 가장

중요한 척도가 되는데 처음 맞이 할때부터 상담, 시술이 끝나고 나서의 인식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도 추천해 줄 수 있는 곳인지의 판가름이 날 수 있습니다.

그것만큼 환자의 관리와 관리를 위해 병원에서 마케팅의 노력이 중요하게 여겨집니다.

[병원온라인마케팅/병원오프라인마케팅/병원고객관리마케팅]

온라인, 오프라인, 고객관리 마케팅까지 병원을 위해 일하는 리얼메디에서는

저 세가지는 물론 병원 각각에 맞는 병원의 컨설팅에 대해서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리얼메디는 그저 일률적인 마케팅을 하는 회사가 아닌

개개인의 병원에 알맞는 온라인 마케팅, 오프라인 마케팅, 고객관리마케팅을 통해서

병원에서도 믿음을 줄 수 있는 회사입니다. 지금까지도 잘 해내왔으며

앞으로 더 기대되는 리얼메디에 병원 온라인마케팅, 오프라인마케팅 고객관리마케팅과

전반적인 마케팅 분야에 대해 문의를 주신다면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