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페이지&광고홍보/병원홍보

[오프라인광고/버스광고]헬레나 클리닉 버스광고 디자인

[오프라인광고/버스광고]헬레나 클리닉 버스광고 디자인

헬레나클리닉의 버스광고 디자인 시안입니다.

버스의 외부에 부착되는 광고 디자인으로써 헬레나 클리닉에서

주요 진료과목으로 선정한 뱃살을 빼는 시술에 대한 누구나 호기심을

가질 수 있고 "물먹는 하마"라는 타이틀을 선정하여 재미있는

문구를 통해서 보는이를 하여금 호기심을 자극 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오프라인광고/버스광고]헬레나 클리닉 버스광고 디자인

오프라인광고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버스나 지하철을 기다리는 사람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어서

기다리는 동안 궁금했던 광고를 스마트폰을 통한 검색을 통해서 어떤광고인지

어느병원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알아 낼 수 있으며

이런 검색을 통해서 검색한 사람에게 병원에 대한 인지를 할 수 있게 되며

인지를 한 사람들은 병원들의 잠재고객으로 형성 될 수 있으며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며 입소문 마케팅의 효과를 가져 올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광고/버스광고]헬레나 클리닉 버스광고 디자인

오프라인광고 중에서도 버스광고는 버스의 외부는 물론 내부의 벽면에 부착하여

광고를 할 수 있으며 요 근래에는 버스 내부에 부착된 화면을 통해서

동영상의 광고를 통해서 사람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수단까지 등장하며

버스 한대에서 여러가지의 광고를 한꺼번에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람들의 눈으로 확인하는 광고만큼 확실한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광고는 많지 않습니다.

병원이 위치해 있는 곳을 거점으로 하여  병원의 주변을 돌아다니는 버스의 노선이나

사람들이 밀집되어 있는 지역을 다니는 버스를 통해서 좀 더 많은 사람에게

병원에 대한 광고를 하여 호기심 유발에 이은 광고의 검색에 까지 이르게 할 수 있기에

오프라인광고를 통한 온라인 광고의 효과를 좀 더 높일 수 있는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