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페이지&광고홍보/병원홍보

[지하철광고/오프라인홍보]제이앤비피부과 지하철 판넬광고 디자인

[지하철광고/오프라인홍보]제이엔비피부과 지하철 판넬광고 디자인

제이엔비피부과의 지하철 판넬 광고 디자인입니다.

제이엔비피부과의 진료과목과 진료과목 중에서 좀 더 중점을 두고

진료하고 있는 진료과목을 좀 더 크게 부각을 시키며 야간진료의 시간을

나타내며 바쁜 직장인에게도 퇴근 후에 진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통해

직장인에게 어필 할 수 있고 하단부에는 병원의 위치를 간결하고

알기 쉽게 기재하여 만든 디자인입니다.

 

[지하철광고/오프라인홍보]제이앤비피부과 지하철 판넬광고 디자인

바로 전에 했던 포스팅에서 말헀던 대중교통을 이용한 광고 중 버스광고에 이은 지하철을 통한 광고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대중교통으로 지하철을 타기 위해서 대기하는 사람들이나

출구로 나가는 사람들에게 하여금 눈으로 한번 두번씩 보게 됨으로 머릿속의 기억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남을 수 있으며 자신에게 필요하다고 생각했던 진료과목을 찾게 됨으로 인해

병원에 대한 정보를 검색을 하기 위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정보를 확인하는 것을 시작 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의 주 이용객인 직장인들에게는 야간진료라는 점을 좀 더 부각 시켜서 시간이 없어서

병원을 방문하고 싶어도 못하는 사람들에게 좀 더 구매력을 자극 시킬 수 있는 점도 있습니다.

[지하철광고/오프라인홍보]제이앤비피부과 지하철 판넬광고 디자인

광고나 홍보의 수단을 어떤 것이 좋은지 병원에 적합하고 최적화 된 수단은 무엇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즘은 눈으로 확인하고 정보를 보는 것이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습니다.

병원의 입장에서는 적은 광고, 홍보, 마케팅의 비용을 통해서 더 많은 효과와 수익을 얻기를 바라겠지만

현실적으로 쉽지만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병원의 온라인광고 및 홍보

병원의 오프라인광고 및 홍보

병원의 모바일광고 및 홍보

이 세가지를 대표적인 광고와 홍보의 도구라면 자신의 병원이 어느 방식이 좀 더 효과적이며

효율적으로 운영을 할 수 있는지에 생각해야합니다.

리얼메디는 무조건적으로 일괄적인 광고와 홍보, 마케팅에 대한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병원의 입지조건과 주진료과목 등 현재 병원의 상태에 따라 병원에서 생각하고 있는 미래에 대한

계획을 통해서 좀 더 병원에 이득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먼저 생각하는 회사입니다.

자신만의 이익이 아닌 병원과 리얼메디가 서로 공생할 수 있는 노하우를 가진

그런 회사이기에 광고, 홍보, 마케팅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망설이거나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나 리얼메디를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