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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병원매출 올려주는 핵심비법은 병원콜센터구축

 

하루에도 수없이 걸려오는 전화! 제대로 응대하고 계십니까?

작은 병원이더라도 병원콜센터 구축으로 맞춤형으로 응대를 해야 병원매출이 올라갑니다~~

 

 

병원이 작든 크든 병원을 운영하려면 마케팅비를 써야 합니다.

월 500만원 마케팅 비용으로 한달에 신규진료문의가 50건이 있다면

신규문의비용은 건당 10만원입니다.

통상 신규문의수 대지 평균적으로 30%대 정도 내원 예약을 하는데

50건 기준으로 하면 35건 비용으로 하면 350만원의 비용이 공중으로 날아가게 됩니다.

 


 

그런데도 전화에 대한 통계를 직접 확인하지 않거나 신경을 쓰지 못하고

중요하게 생각하지도 않는 병원들이 많다는 사실!

외부마케팅으로 돈을 쏟아 부으면서 내부에서 콜센터전화를 제대로 응대를 하지 못한다면

매출은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우리 병원 전화상담능력을 알아야 제대로 된 대책을 세울수 있겠죠.

리얼메디에서 매달 5개의 병원에게 50만원 상당의 모니터링 컨설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코디네이터들이 전화를 어떻게 받는지, 신규상담 경로에 따라

콜센터시스템 어떤 것이 문제인지에 대해 제대로 모니터링을 해드립니다.

무료로 진단을 해드리는 것이기 때문에 완전 좋은 기회이죠~~

문제점 진단만으로도 무엇을 개선할 수 있는지 알 수 있고

전화위복컨설팅으로 투자대비 확실한 매출 상승을 이룰 수 있습니다.

 


 

우리 병원콜센터 문제점이 무엇인지 알았다면

개선을 해나가야겠죠.

말로만 하는 개선은 아무 필요가 없습니다.

제대로된 통계를 통해 콜센터전화의 집계를 가능하게 하고

전화응대율 개선을 통해 매출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신규예약율과 내원율이 상승하면

초진매출 3배 상승도 가능합니다~~

콜센터프로그램 세팅으로 병원고객관리를 제대로 할 수 있습니다.

 

진료가 비싸서? 멀어서? 그런 단순한 생각을 가지고 계신다면 착각입니다.

비싸도 멀어도 예약율이 높은 병원은 있습니다.

혹시 광고비를 늘려서, 새로운 진료프로그램을 만들어서

진료문의를 늘리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계신다면

그보다 먼저 우리 병원의 전화상담능력과 콜센터운영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을 해봐야 합니다.

 


 

전화위복컨설팅으로 우리 병원 콜센터시스템을 구축하고

콜센터교육으로 초진매출 상승을 이뤄보세요~

병원마케팅성공사례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