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병원운영고민] 우리 병원전화상담 스킬 이대로 괜찮은가?









병원운영고민거리


우리병원 전화상담 이대로 괜찮을까?



















1인 1스마트폰 시대


환자들은 인터넷 검색만을 통해 병원의 정보를 알아냅니다.


이때 처음 연결되는 병원콜센타!


당연히 병원매출과 관련이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병원 전화상담 스킬을 돌아봐야합니다.


혹시 에이스직원에 의존하고 있지는 않으십니까?
















병원에 하나 둘씩 있는 에이스직원


하지만 적은 수의 에이스직원으로 운영되는 병원의 시스템은 리스크가 높은편입니다.








당장 그 직원이 그만두기라도 한다면?









생각만으로도 아찔한 상황이 벌어지겠죠.


그렇기에 소수의 에이스가 이끌어나가는 병원이 아닌


병원을 이끌어 나가는 시스템을 에이스로 만들어나가야 합니다.



















우리 병원을 살리기 위해서는


전 직원을 에이스로 만들어 나가는 시스템인 "콜센터컨설팅"이 필요합니다.
























포기할 수도 없는 광고마케팅 투자비용은 점점 늘어나는 현실이지만,


매출은 그대로 이십니까?






















그렇다면 더욱 내부마케팅으로 눈을 돌려야 합니다.


콜센타마케팅을 통해 초진예약율과 내원율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병원의 전화상담능력이 어떤지 궁금하지 않으십니까?


병원을 잘 아는 리얼메디에서 이러한 문제점을 진단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바로 성공사례들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리얼메디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