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운영고민거리
우리병원 전화상담 이대로 괜찮을까?
1인 1스마트폰 시대
환자들은 인터넷 검색만을 통해 병원의 정보를 알아냅니다.
이때 처음 연결되는 병원콜센타!
당연히 병원매출과 관련이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병원 전화상담 스킬을 돌아봐야합니다.
혹시 에이스직원에 의존하고 있지는 않으십니까?
병원에 하나 둘씩 있는 에이스직원
하지만 적은 수의 에이스직원으로 운영되는 병원의 시스템은 리스크가 높은편입니다.
당장 그 직원이 그만두기라도 한다면?
생각만으로도 아찔한 상황이 벌어지겠죠.
그렇기에 소수의 에이스가 이끌어나가는 병원이 아닌
병원을 이끌어 나가는 시스템을 에이스로 만들어나가야 합니다.
우리 병원을 살리기 위해서는
전 직원을 에이스로 만들어 나가는 시스템인 "콜센터컨설팅"이 필요합니다.
포기할 수도 없는 광고마케팅 투자비용은 점점 늘어나는 현실이지만,
매출은 그대로 이십니까?
그렇다면 더욱 내부마케팅으로 눈을 돌려야 합니다.
콜센타마케팅을 통해 초진예약율과 내원율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병원의 전화상담능력이 어떤지 궁금하지 않으십니까?
병원을 잘 아는 리얼메디에서 이러한 문제점을 진단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바로 성공사례들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리얼메디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병원컨설팅 > 콜센터컨설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병원콜센터가 병원매출과 직결되는 원인은 무엇일까? (0) | 2016.10.18 |
---|---|
한번에 제대로 읽어보는 병원직원교육과 병원콜센터 마케팅 (0) | 2016.09.29 |
병원매출 올려주는 핵심비법은 병원콜센터구축 (0) | 2016.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