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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고객들이 병원을 찾는 방법 [병원콜센터와 병원매출의 관계]

고객들이 병원을 찾는 방법 병원콜센터를 통한 병원매출 향상









병원매출을 올리기 위해서는 병원마케팅 선택도 중요하지만,

고객이 어떤 방식으로 병원을 찾는지 먼저 알아야합니다.


1. 가까운 지인에게 직접 추천을 받는다.

2. 포털사이트의 검색을 통해 잘하는 병원의 정보를 얻는다.


▲ 위의 방법을 통해 후보지 병원을 정하고 전화 상담을 한 후 방문예약을 하게 됩니다. 이때 여러 후보지 병원중 적극적으로 내원유도를 한 병원콜센터 쪽으로 내원예약 하기 마련입니다.




 병원콜센터는 병원내원 절차의 70%이상을 차지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병원이 병원콜센터를 100% 활용하지 못하고 계십니다.

오히려 직원서비스태도의 결여로 병원매출에 독이 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쉽게말해, 외부 병원마케팅 비용에 많은 투자를 하고 계시지만 병원콜센터를 통해 내원을 고려하시는 병원고객들을 캐치하지 못한다면 병원매출의 성장을 기대하기 어렵다고 볼 수 있습니다.











 병원콜센터에서 직원의 전화응대 자세만 바뀌면 우리병원 병원고객서비스 수준이 달라지고 환자만족도가 변화하기 시작합니다. 


 병원콜센터를 통한 초진예약율이 39%성장하면 초진내원율이 10%상승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로써 전체 병원매출 상승결과는 평균 30%에서 최대 120% 상승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마 이런 결과는 10인 이하의 작은 규모일수록 큰 보폭으로 변화가 이뤄질 것입니다)


 병원매출뿐만 아니라 직원의 서비스변화까지 불러일으킬 수 있는 병원콜센터 컨설팅을 통해 우리병원의 표준매뉴얼을 확보하십시오. 리얼메디의 병원콜센터 컨설팅을 통한 표준매뉴얼은 전 직원 누구나 전화응대를 가능케 할 수 있습니다.









▲병원직원들의 병원콜센터 컨설팅 모습 



 리얼메디의 병원콜센터 컨설팅은 이미 많은 병원들이 경험을 했습니다. 병원콜센터 컨설팅을 통해 병원매출 성장뿐만 아니라 병원경영의 내부성장 또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리얼메디의 병원콜센터 컨설팅은 컨설팅 이후에도 체계적인 모니터링 서비스를 통한 병원직원서비스교육 성장모니터링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그동안 일회성일 뿐이었던 병원직원서비스교육에 아쉬움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지금 리얼메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간략한 병원 정보기입 후에 전화를 통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지속적인 병원매출 성장을 위한 병원마케팅과 병원컨설팅 리얼메디를 통해 경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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