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병원콜센터 200% 활용으로 우리병원 신환 매출 늘리는 방법 병원콜센터컨설팅

병원콜센터 활용으로 우리병원 신환 늘리는 방법





우리 병원콜센터에 걸려오는 상담문의 전화 중 2~30%이상은 신규고객들의 첫 전화일 것입니다. 하지만 병원콜센터에서 실제 상담전화를 들어보면 고객이 묻는 것에 대한 정보만 전달하고 나서 끊어버리는 통화가 대부분입니다.





문의를 주셨던 고객이 다시 병원콜센터에 전화를 줄 때까지 기다리는 방법밖에 없을까요? 병원콜센터 처음 걸려오는 고객을 100% 만족시켜 내원을 유도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과연 신환증가를 위해서는 병원콜센터의 어떠한 노력이 필요할까요?






우리는 한 명의 신규고객이 우리 병원콜센터에 전화를 걸도록 하게까지 이미 많은 광고비용을 지불했습니다. 지불된 광고의 효과로 인터넷의 수많은 후보 병원들 중 선정되어 고객과의 첫 통화가 연결 되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또한 병원콜센터에서 아무런 고객의 정보도 얻지 못한 채 전화를 끊어버린다면 경쟁 병원에 다른 고객을 양보하고 끝난 것일 뿐입니다.






리얼메디는 이런 소극적인 태도로 신규환자를 놓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병원콜센터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고객이 병원콜센터에 다시 전화를 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고객과의 첫 통화에서 고객의 정보를 확보하며 자연스럽게 내원유도를 해 예약률을 올리는 것입니다.










고객과의 첫 전화상담을 성공해 초진 예약율과 초진 내원율을 상승시킨다면 초진 결제율 또한 상승할 가능성이 커집니다. 이런 식의 매출상승효과는 평균 30~120%상승으로 기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첫 통화에서 내원유도를 하지 못했더라도 한번이라도 상담문의를 하셨던 고객DB를 따로 관리하는 병원콜센터 프로그램으로 별도의 잠재고객 관리가 가능합니다.








저희 병원콜센터컨설팅을 통해 경험해본 결과 많은 신규고객 분들이 첫 상담전화를 통해 고객의 정보를 쉽게 내어준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외부광고를 통해 신규환자의 DB를 얻는 것보다, 우리 병원콜센터로 걸려온 상담전화를 통한 DB확보는 보다 더 높은 질의 정보가 될 것입니다. 이를 통한 잠재고객의 관리는 추후의 병원 매출상승에 많은 것을 기여할 것입니다.













병원 매출이 성장하려면 신규환자가 증가해야 하고, 구매단위가 증가해야 하며 이를 통한 반복구매를 증가시켜 충성고객을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리얼메디의 병원콜센터 컨설팅을 통해서는 고객접점 마케팅의 모든 부분의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신규 예약율도 오르고 예약 부도율도 줄이고 결제 율도 상승시키며 충성고객의 확보로 소개환자도 늘어납니다. 고객접점의 최전방인 전화상담의 병원콜센터컨설팅을 통해 병원매출의 증대를 꿈꿔보십시오.






리얼메디에서 병원콜센터컨설팅을 통한 병원경영과 매출의 고민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병원콜센터컨설팅 PC버전 자세히보기


병원콜센터컨설팅 모바일버전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