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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에카와 함께라면 병원서비스가 매출의 큰 차이를 만듭니다!

 

"안녕하세요, 병원콜센터컨설팅 에카입니다."

오늘은 병원서비스에 대해 포스팅하려합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병원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소중한 내 몸에 소중한 내 돈을 써야 하는 환자들의 병원 선택!

초진 내원 최종 결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는걸까요?

바로 병원서비스가 큰 차이를 만드는데요!

 

여기서 말하는 병원서비스는

무언가를 사은품으로 준다는 것이 아니라

직원들의 친절함을 말합니다.

 

 

늘어나는 마케팅에 비해 매출이 떨어지시나요?

무엇이 문제일까요?

 

많은 병원들이 놓치고 있는 부문

바로 CS교육 바로 병원서비스 입니다.

 

예약율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정말로 중요한데요.

많은 병원들이 이 부분을 놓치고 있습니다.

 

예약 접수율을 높이고 최종내원율을 높이고

병원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

 

병원서비스 에카와 함께라면

병원매출의 큰 향상이 가능합니다.

 

 

원장님들은 문의주는 고객이 아닌 찾아오는 고객을 접하는데요.

문의주는 고객은 누가 접할까요?

 

대부분 각 병원들의 상담직원 또는 막내직원들이 통화를 합니다.

 

막내직원의 경우

질환에 대한 정보를 알고 대화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부족한 점이 많고, 문의고객을

예약고객으로 끌어드릴 수 있는 부분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무량이 많다보면 문의전화를 못받을 상황이 생길뿐더러

관심이 있어 연락준 고객에게 신뢰를 주지 못하는

상황(예약진행안됨)이 발생할 수 있죠!

 

 

상담전화만 잘 받아도 먼 거리에서 내원하는 고객들

값진 전화 한 통이 될 수 있습니다.

 

막내도 가능한 하루만에 익히는

에카의 콜마스터를 위한 4가지!

 

 

1) 병원매출향상

2) 성공적인 실행

3) 매출지향적상담

4) 병원 콜 매뉴얼

 

에카와 함께라면 병원에 꼭 필요한 하나의 직군인

콜마스터 양성이 가능합니다.

 

한 명의 에이스로 병원을 이끌어가는 것이 아닌

모든 직원이 에이스가 되는 병원!

 

어느 병원이 에카와 함께 했을까요?

 

 

150개 병원을 컨설팅한

콜마스터 주지영대표님의 실전노하우로

여러분도 콜마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에카에서는 4월 22일 콜마스터세미나를 진행하는데요!

병원매출에 큰 영향을 끼치는 직군 콜마스터에 대해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 기회를 꼭 놓치지말고 잡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