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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병원CS교육이 잘되어야 매출향상이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

병원콜센터컨설팅 에카입니다."

 

병의원의 마케팅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내원율을 높이고 예약부도율을 낮출 수 있는 방법!

바로 병원CS교육입니다.

 

사람들은 사용할 수 있는 돈을 활용할 때,

소비할 수 있는 한도내에서

내가 아프면 병원에 갈 수 있지만 필요한 물건을 살 수도 있습니다.

 

 

이런 고객들을 병원으로 끌어드리는것도 중요하지만

병원을 간다는 전제하에 고객들은 질환을 치료할 병원을

몇 군대정도 정해놓고 비교를 할 수 있습니다.

 

직접가지 않고 전화를 통해서 궁금한걸 확인할 수 도 있고

내원해서 병원의 분위기와 진료 등 치료 진행할지 여부를 놓고 고민할 수 있죠.

 

 

환자의 병원결정 순서만 알아도 우리병원 매출이 달라질 수 있는데요.

입소문도 난것 같고 환자들도 오는데 생각보다 매출상승이 별로 없으신가요?

 

 

원장님들이 놓치는 한가지!

 

혹 직원들이 환자를 대할 때

어떻게 대화하는지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전화상담을 통해서도 고객이 내원하는 것을 확신을 주게해서 오게할 수 있고

상담직원을 통해 환자들은 신뢰를 해 먼걸음을 내딛을 수 있습니다.

 

병원CS교육 주기적으로 하는병원들도 있지만

진행을 안하는 병원들도 많은데요.

 

굉장히 중요한 부분을 놓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 많이 바쁘다보니

고객에게 많은 신경을 못쓰는 부분들이 발생하는데요.

전화상담에서도 그런점들을 환자분들은 느낄수 있답니다.

 

병원CS교육이 잘되면 자연스럽게 매출향상이 가능한데요.

어느 병원들이 병원콜센터컨설팅 에카와 함께 했을까요?

 

 

많은 병원들과 콜센터로 유명한 대기업들 및 많은 기관들이

CS교육의 중요성을 알고

그 시작을 에카와 함께 하였습니다.

 

현재 에카에서는 상담실장이나 코디네이터처럼

하나의 직군인 콜마스터에 대해

4월 22일 세미나를 진행하는데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 기회를 꼭 놓치지 말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