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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에카와 함께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병원 변화의 시작, 병원상담실장 교육!

안녕하세요, 리얼메디입니다!

 

병원 매출… 다른 병원들은 뭔가 쭉쭉 올라가는 것 같은데,

우리 병원만 멈춰있는 듯한 느낌이 들고 계시진 않나요?

 

다른 병원과 뭔가 확연히 차이가 난다기에는 우리 병원도 뒤쳐지지 않는 것 같은데

도대체 왜 이런 차이가 나는 걸까요?

 

정답은 바로 " 직원 " 에게 있습니다!

 

매출의 중심이 되는 고객과의 접점의 순간,

고객과 맞닿는 최전방 과연 그곳엔 누가 있는 걸까요?

 

고객 접점의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하여, 불안정하고 일시적인 상승이 아닌

안정적인 매출 상승을 이끌어내는

에카의 병원상담실장교육과 함께라면

전 직원이 훌륭한 에이스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병원 변화의 시작, 에카에서 경험하세요!

 

" 저는 위대한 직원을 믿습니다. "

-by. ECCA (에카)

 

병원 변화의 시작은 직원입니다.

 

고객과의 접점의 순간, 고객과 맞닿는 최전방, 그곳엔 누가 있는 걸까요?

수많은 대기업들이 콜센터(전화MOT)와 직원 교육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매출 변화와 혁신을 원하는 병원이라면

직원의 사고와 행동방식, 직원 문화를 바꿔야 합니다.

에카는 직원들이 자신의 일이 재미있고 가치 있고

함께하면 성취가 있다는 것을 경험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그 과정을 통해 모든 접점(MOT)의 가치를 인식하게 해

마케팅 채널로서 도구로 적극 활용하여

전 직원이 에이스로 거듭나

병원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헌신합니다.

 

" 왜 병원상담실장교육이 필요할까요? "

 

그렇다면 병원 매출의 주축이 되는 병원상담실장,

왜 교육이 필요한걸까요?

 

단순히 친절, 서비스 교육만을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병원의 핵심경쟁력은 원장과 직원들이 상호 믿음과 신뢰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를 형성입니다.

 

병원상담실장교육은 바람직한 직원 마인드와 역량을 함양하고

병원과 조직원을 이해함으로써 결속된 조직력을 갖추게 합니다.

 

어려운 경제 상황, 치열한 의료 환경에서 병원의 내실만이 경쟁력을 가질 수 있으며

내실을 가하는 것은

병원상담실장교육

이 답입니다.

 

직원은 병원경영의 성공 파트너입니다.

직원의 성장은 곧 병원의 성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간 소통이 어렵다면?

상담을 잘 하고 싶다면?

매출을 올리고 싶다면?

 

하루 8시간!

 

에카 콜마스터 교육으로

전 직원이 에이스가 될 수 있습니다.

 

에카 콜마스터 교육 컨설팅은고객 접점의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합니다!

 

이렇게 고객 접점이 업그레이드되면,

신규 예약률이 오르고 예약 부도가 줄어들고, 결제율을 상승시키고

소개환자가 늘어나게 됩니다.

 

에카 컨설팅을 통해 고객 접점의 최전방인

전화 응대, 온라인 상담, SNS 응대부터 내원 시 고객 접객,

사후관리 해피콜까지 마스터하여

전 직원이 에이스로 업그레이드 된

우리 병원의 접객은

그 어떤 마케팅 수단보다 강력한 힘을 발휘하게 됩니다!

병원의 변화의 시작, 병원 상담실장을 만드는 콜마스터 컨설팅

전 사원이 에이스로 거듭나는 전화위복 컨설팅

개원 3개월만에 매출 안정화를 만드는 스타트업 교육 컨설팅

병원 매출 10배 향상! 콜닥 어드바이스 & 모니터링 서비스

 

등 우리 병원에 해답을 주는 컨설턴트,

 

에카에서 확인해보세요!

 

에카 병원상담실장교육, 컨설팅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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