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에카콜마스터컨설팅 "우리 병원을 살리는 콜마스터 컨설팅! 병원전화 응대"

안녕하세요, 리얼메디 입니다.

"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에카의 콜마스터 컨설팅, 병원전화응대 입니다. "

보통, 병원에서 콜마스터라고 한다면 전화 상담, 문의 등을 관리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그렇다면 여기서 질문!

"우리 병원이 입소문도 타고, 내원 환자 수도 있는 것 같은데 왜 경쟁 병원에 매출로 밀리는 것일까? "

 

정답은 바로 콜마스터 컨설팅에 있습니다.

에카에서 진행하는 콜마스터 컨설팅은, 단순한 일차원적인 관리가 아닌

고객과 통(通) 하고 체계적인 조직 문화를 만들어

병원의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 시킵니다.

 

광고비를 많이 쓰고 있는데도 신규 환자가 늘지 않나요?

진료 만족도는 낮지 않은데 소개 환자가 생각만큼 늘지 않나요?

직원들이 자주 바뀌어서 인수인계에 힘들어하나요?

우리 병원을 살리고 싶으신가요?

 

에카의 병원전화응대 콜마스터 컨설팅과 함께하세요!

 "그저 단순한 전화라고 생각했는데…"

 

많은 병원들에서 병원전화응대에 있어 그 중요성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으나,

병원 마케팅에 있어 병원전화응대가 차지하는 중요성은 매우 큽니다.

병원 매출이 성장하려면

신규 환자, 구매 단위, 반복 구매

를 늘려야 합니다!

 

병원전화응대 컨설팅의 목적은 고객 접객에 있습니다.

 

에카의 병원전화응대 컨설팅에서는 직원들 스스로가 성장할 수 있는 조직 교육으로

직원 만족도와 원활한 소통은 물론, 환자와의 거리가 가까워져

환자로 하여금 병원 내원시 만족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에카는 여러분의 병원의 성장을 위해 존재합니다.

 

에카만의 내원율은 높이고 예약 부도율을 낮추는 병원전화응대 방법 노하우를 통해

매출 지향적 직원 문화, 지속적인 병원 매출을 경험해보세요!

 

에카만의

콜마스터 컨설팅부터,

3개월만에 매출 안정화를 만드는 스타트업 교육 컨설팅!

우리 병원을 살려주는 전화위복 컨설팅!

우리 병원 마케팅으로 10배 매출 향상, 콜닥 어드바이스 & 모니터링 서비스!

 

환자와 직원, 병원이 모두 만족하는

우리 병원에 꼭 필요한 컨설팅 세미나

 

에카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세요!

 

에카의 콜마스터 컨설팅, 콜마스터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자세히보기를 눌러주세요^^

 

★ 세미나 자세히보기 ★

 

 에카 콜마스터세미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