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매출 성장엔진의 주축은 직원입니다!" 에카 병원직원교육, 병원직원관리 전화위복컨설팅

안녕하세요, 리얼메디입니다.

 

어딜 가나 직장 내 에이스는 있다는 것 알고 계시죠?

그러나 한두명의 에이스 직원으로 인해 운영되는 시스템이라면

굉장히 리스크가 높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에이스에 의해 매출이 좌지우지 되는 고객응대시스템이 아닌,

시스템이 에이스로 발전하여 매출 성장을 이루는 방법은 없을까요?

 

정답은 바로,

에카의 병원직원교육 컨설팅, 병원직원관 "

에 있습니다!

 

병원의 가장 큰 고민을 에카에서 해결 해 드립니다!

 

언제 그만둘지 모르는 직원들

하고싶은 건 많지만, 할 수 있는 것이 없다?

 

한두명의 에이스 직원으로 인해 운영되는 것은 리스크가 매우 높은 시스템입니다.

 

에이스 직원이 그만두면?

 

병원 매출이 당연히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특정 에이스가 병원을 이끌어 나가는 것이 아니라

시스템을 에이스로 만들어야 합니다!

 

신입 직원이 들어와도 한 달 이내에 에이스로 만들어주는

에카 병원직원교육 시스템!

한 명의 에이스를 양성하는 것이 아니라 전 직원을 함께 성장시키고

직원들 스스로가 메뉴얼을 만들고 공유하는 방법을 조직문화로 자리 잡도록 해주는

 

에카 병원직원교육, 병원직원관리 전화위복컨설팅

 

으로 우리 병원 매출의 돌파구를 만들어드립니다!

 

늘어나는 마케팅비에 비해 떨어지는 매출,

더 이상 매출 향상 방법을 찾을 수 없다?

 

에카 병원직원교육, 병원직원관리 전화위복컨설팅을 통해

초진 예약률과 내원율을 상승시키고 결제율을 올리면

 

우리 병원의 전체 매출이

30 ~ 120% 상승

합니다!

매출 성장엔진의 주축은 바로

직원

들 입니다.

 

에카 병원직원교육, 병원직원관리 전화위복 컨설팅

고객 접점의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 합니다.

 

신규 예약률이 오르고 예약 부도가 줄어들고, 결제율을 상승시키고

소개환자가 늘어나게 됩니다.

 

병원직원관리를 통해 고객 접점의 최전방인

전화 응대, 온라인 상담, SNS 응대부터 내원 시 고객 접객, 사후관리 해피콜까지

애카 병원직원교육, 병원직원관리로 업그레이드 된 우리 병원의 접객은

그 어떤 마케팅 수단보다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변모합니다!

 

우리 병원을 살리기 위해 무엇부터 해야할 지 고민이신가요?

광고비를 많이 쓰고 있는데도 신규 환자가 늘지 않나요?

진료 만족도는 낮지 않은데 소개 환자가 생각만큼 늘지 않나요?

직원들이 자주 바뀌어서 인수인계에 힘들어하나요?

월급과 인센티브가 많아서 훌륭한 에이스 직원이 있다고 생각하세요?

 

이런 고민들이 있다면 병원직원교육, 병원직원관리

콜마스터 컨설팅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에카의 병원직원교육 컨설팅은 단순히

전화 상담능력(인바운드/아웃바운드)을 배양시키는 것만이 아닙니다!

 

전화 상담능력은 물론,

내부 고객접점 대응능력까지 향상시키는 컨설팅입니다.

 

언제까지 한두명의 에이스로 병원 매출이 좌지우지되는

불안정한 고객 대응 시스템을 사용하실 건가요?

에카는 전사원이 에이스로 거듭나는 전사적 엘리트 컨설팅입니다.

 

또한 컨설팅 기간이 끝났다고 해서 흐지부지 사라지는 것이 아니고

직원들 스스로가 메뉴얼을 만들고 공유하는 방법을 조직분화로 자리잡도록

코칭 해드리고 있습니다.

병원직원교육으로 매출을 올려주는 전화위복 컨설팅

병원의 위대한 변화를 만드는 콜마스터 컨설팅

3개월만에 매출 안정화를 만드는 스타트업 교육 컨설팅

병원 10배 매출 향상, 콜닥 어드바이스 & 모니터링 서비스

 

병원, 직원, 고객이 모두 만족하는 결과를 만들어내는

우리 병원에 꼭 필요한 컨설턴트!

 

에카에서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에카 병원직원교육, 병원직원관리 컨설팅, 콜마스터 컨설팅 등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자세히 배너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