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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병원성장의 시작! 콜센터컨설팅으로 병원매출 올려보자!

안녕하세요

리얼메디입니다.

병원성장을 위해 가장 중요한것 

바로 고객과의 소통 일텐데요

지금 우리병원은 어떤가요?

환자들과의 소통이 잘 되고 있으신가요?


우리병원이 현재 고객응대를 어떻게 하고 있는지

또한 병원성장을 위해 앞으로 어떻게 해 나갈것인지 궁금하시다면!

리얼메디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병원매출 성장을 위해 많은 마케팅 비용을 들여 광고홍보를 할 것입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것을 실천하지 못한다면

많은 광고비를 들여도 그만큼의 효과를 보지 못할 것입니다.


병원매출이 오르기 위해서는

신규환자 증가, 구매단뒤 증가, 반복구매 증가 

3가지가 기본적으로 되어야 합니다.



이 모든것들의 주축은 바로 "직원" 들입니다.

고객접점의 첫번째 단계인 전화응대, 온라인상담, SNS응대부터

내원시 고객접객, 사후관리 해피콜까지

고객접객은 그 어떤 마케팅 수단보다 강력한 힘을 발휘 할 수 있습니다.




고객접점을 업그레이드 하면 자연스레 매출의 증가로 이어지게 됩니다.


1. 예약부도율 감소

2. 예약율/내원율/결제율 증가

3. 소개환자 증가

4. 매출증가


리얼메디의 콜센터컨설팅은 우리병원 밴드를 활용하여 전직원과 원장님과의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또한 컨설팅 이후에도 체계적인 정기 컨설팅과 피드백을 지원함으로써

지속적 성과유지 및 성과향상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립니다.


또한 한두명의 에이스 직원이 병원매출을 이끄는 것이 아닌

전 직원 모두를 에이스로 만들어 직원들 스스로가

조직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

리얼메디 콜센터컨설팅의 목표입니다.

성공하는 병원을 만들기위해서 통(通)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고객 접점의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 해야 합니다.

오랜기간의 병원컨설팅 노하우로 병원의 문제점을 콕콕 집어드리겠습니다.


광고마케팅비 줄이고

매출은 늘리고 싶다면

지금 바로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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