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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매월 투자하는 광고비 줄이고 상담스킬UP시켜 병원매출 늘려보자!

안녕하세요

리얼메디 입니다. ^^

 



오늘은 병원의 예약률과 내원율을 높이는

전화상담 품질향상 컨설팅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우리 병원 전화상담 품질이

높아져야 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병원의 예약률과 내원율은

매출상승

가장 직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환자들이 병원에 내원하기 전

먼저 병원에 전화를 걸어

상담을 일차로 하게 됩니다.



이때 상담을 하는 직원이

환자를 만족하게 하지 못하게 되면

환자는 병원에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사라질 것입니다.

 

 

 

대부분의 병원은 광고를 많이 해서

환자를 끌어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병원의 투자비용을 살펴보면

광고비를 3배 증액한 경우보다

 예약률을 2배 올린 경우

병원 매출에 더 큰 도움이 되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즉, 돈을 투자해 무작정 홍보·마케팅을 많이 한다고 해서

병원매출이 팍팍 오르는 것이 아니라는 겁니다.



투자비용 대비 효과 비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적은 돈으로 최대의 광고 효과

내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 병원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전화를 하는 잠재 고객들을

쉽게 놓쳐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잠재고객이 얼마나 중요하냐구요?

 

 

 

잠재고객은 우리 병원에 관심이 있거나

우리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볼 생각이 있는 고객입니다.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것은 병원 마케팅에 있어.

매우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그런 잠재고객들을 상당직원의

무뚝뚝하거나 불친절한 대응으로

한순간에 놓쳐버리실 건가요?





물론 전화를 받고 상담을 해주는 직원들은

본인이 어떠한 느낌을 환자들에게

주는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병원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해

지금부터는 절! 대! 몰라서는 안 됩니다.




병원을 지속해서 성장시키는 비법!

단순 문의 환자를 매출로 연결하는 비결!



어려우신가요?

리얼메디가 아주 쉽게 도와드립니다!

 

리얼메디만의 노하우가 담겨 있는

전화상담 품질향상 컨설팅! 

 

 

 

 

 

 

우리는 다양한 고객들을 응대하면서

많은 시행착오를 겪게 됩니다.



이런 시행착오들을 그냥 두는 것이 아니라

지속에서 보완해 나간다면

우리 병원만의 매출향상을 위한

무기로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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