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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병원컨설팅] 병원 매출 올려주는 병원콜 모니터링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리얼메디입니다.

 

 

오늘 리얼메디에서는

병원매출 올려주는 중요한 시스템중 하나인

<병원콜 모니터링>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나날이 경쟁이 치열해지는 의료마케팅 시장 속에서

우리 병원만의 경쟁력을 가지는 것은

아주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고객들의 서비스 기대 수준은

나날이 올라가고 있지만

그에 반해 병원의 서비스 품질은

 고객들의 기대수준에 못 미칠 때가 많습니다.

 

 

 

 

상황에 따라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는

정말 천차만별일 것입니다.

 

그런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모두 맞춰주기가 어렵다고요?

걱정 마세요!

 

고객들이라고 모두 완벽한 서비스를

원하는 것은 아니니깐요^^

 

 

자, 그러면 어떤 서비스를 어떻게 제공해야

고객들의 만족을 끌어낼 수 있을까요?

정답은 어렵지 않아요!

 

바로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면 되는 것입니다.!!

 

너무 당연한 이라 실망하셨나요?

 

서비스의 사전적인 의미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서비스가 친절이든, 미소든, 인사든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핵심 입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병원만의 무기로 만들 수 있는

튼튼한 내부성장엔진인 것입니다.

 

 

병원마다 각자의 서비스메뉴얼을 만들어 운영하고 계신가요?

서비스 메뉴얼의 지침에 따라 운영되는것은 좋지만

메뉴얼을 기본으로 융통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리얼메디에서는 병원 매출향상 있어 중요한

예약률&내원율을 올리는

전화상담 스킬과 품질향상에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매일 우리병원 신규 고객 전화 상담 모니터링을 시행하고

그에 대한 결과를 2주마다 피드백 해드립니다.

 

또한 월 1회 우리병원 신규고객 문의전화 상담에 대한

품질평가 리포트를 제공해드립니다!

 

 

고객이 원하는 진짜 서비스가 무엇인지

우리는 항상 생각하고, 고민하고,

발전하기 위해 연구해야 합니다.

 

 

 

고객만족, 매출성장, 내부직원들의 만족까지 얻는

리얼메디의 전화상담 코칭!

지금 바로 상담을 통해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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