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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병원고객응대, 어떻게 해야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올까요?그 정답, 에카에서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리얼메디 입니다!

 

병원 매출이 올라가는 데는 다양한 요소들이 있겠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 고객(환자) " 이라는 부분엔 많은 분들이 동의를 할 것입니다.

 

소중한 내 몸에 소중한 내 돈을 써야 하는

고객(환자)들의 병원 선택!

 

병원 매출이 되는 초진 내원 최종 결정은 과연 무엇을 통해서 이뤄지는 걸까요?

 

병원도, 직원도, 고객도 모두가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단 하나의 해답!

병원고객응대 에카와 함께하세요!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병원 매출의 핵심적인 요소 중 하나는 " 고객 " 입니다.

 

" 저기 서비스가 별로야! "

" 대답도 건성건성, 진짜 기분 나빴어…"

" 야야, 가지마. 내가 가봤는데 완전 최악! "

 

굳이 병원이 아니더라도 우리는 주변에서 이러한 이야기를

한번쯤은 들어보았을 겁니다.

 

저런 이야기를 듣게 되면 그 곳에 가고 싶은가요?

 

이렇듯 병원고객응대는 굉장히 중요합니다.

병원고객응대가 제대로 이루어지는 병원에서는

신규 고객이 늘고 입소문도 타게 되어

신규 예약율은 물론, 골치 아픈 예약 부도율도 줄어들고

실제 시술 즉, 결제율은 올라가 안정적인 병원 매출을 만들어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정적인 병원 매출을 원하신다면

신규 환자, 구매 단위, 반복 구매를 상승시키는

 

병원고객응대

 

가 제대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지금 여러분들의 병원은 어떤가요?

 

고가의 마케팅을 하고 있지만 과연 우리 병원에서는

신규 고객 응대를 어떻게 하고 있나요?

 

광고에 노출된 다양한 이벤트 내용을 실제 고객이 문의할 때

얼마나 신속 정확하게 응대하고 있나요?

 

현재 우리와 비슷한 마케팅을 하고 있는 경쟁 병원에서는

어떻게 응대하고 있나요?

 

광고 대비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해

신규 전화 응대는 어떤 개선이 필요한가요?

 

이젠 망설이지 마세요.

 

병원고객응대, 에카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세요!

 

에카에서 진행하는 세미나, 컨설팅은 전화 상담이라는

일차원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병원 내부 직원들의 소통, 고객 만족도 및

병원 매출에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방면적인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습니다.

 

많은 병원에서 아직까지도 전화 응대

즉, 병원고객응대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간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에카는 다릅니다.

 

환자와 직원, 병원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병원과 직원의 조직문화를 만들어가는 교육,

컨설팅 후에도 체계적으로 자리잡는 시스템 코칭 등

우리 병원에 필요한 돌파구를 찾아 드립니다.

 

우리 병원이 더 이상 변화가 없단 생각이 드시나요?

 

무엇이 문제인지 뾰족하게 파악은 안되지만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느낌이 있으신가요?

 

저희 에카에서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병원의 위대한 변화를 만드는 콜마스터 세미나

병원직원교육으로 매출을 올려주는 전화위복 컨설팅

3개월만에 매출 안정화를 만드는 스타트업 교육 컨설팅

병원 10배 매출 향상, 콜닥 어드바이스 & 모니터링 서비스

 

눈부신 돌파구적 매출 변화, 에카에서 경험하세요!

 

에카 병원고객응대교육, 콜마스터 세미나, 다양한 컨설팅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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