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한의원들의
한의원 마케팅성공 조건
알아보겠습니다!
마케팅성공조건에는 맞춤컨설팅이 있습니다.
맞춤 컨설팅을 통해 다른병원들과는 차별화를 주는
우리한의원만의 특징과 장점을 살려 전략적인 마케팅을 함으로써
높은 마케팅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한의원성공조건에 있어서는
외부마케팅뿐만이 아닌 내부마케팅인 커뮤니케이션이있습니다.
이러한 내부마케팅은 원장님, 직원, 환자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목적으로
이에따라서 보다 높은 만족감을 환자들이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고객관리(CRM) 컨설팅은
고개관리를 통한 관계발전 및 사후관리로 신규고객들을
단골고객으로 만들어 병원매출성장까지 이룰 수 있는마케팅방법입니다.
진단&모니터링 컨설팅은
"콜닥 어드바이스 모니터링 서비스"로
내원하기전 전화문의를 통해 진료여부를 결정하게 되는데
여기서 우리병원의 매출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화상담은 고객의 내원여부를 결정하는 아주 중요한 마케팅방법 중 하나로
진단&모니터링을 통해 문제점을 파악하여 병원매출성장에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리얼메디에서 우리한의원 마케팅성공방법!
함께 고민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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