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병원상담의 모든 것 병원콜센터컨설팅 에카에서 해답을 찾으세요!

 

"안녕하세요. 병원콜센터컨설팅 에카입니다."

오늘의 주제- 병원상담의 모든 것! 무엇일까요?

정보성일 수 도 있지만!

우리 고객으로 만드는 서비스 일수도 있습니다.

 

 

성형외과 피부과 정형외과 등

병원선택을 놓고 신중하게 만드는 순간이 오면

고객의 병원선택 기준은 무엇일까요?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업무적인 스킬은 향상이 되나

직원들이 일을해도 큰 매출적인 성과가 없다면

에카의 전화위복컨설팅과

콜마스터 세미나가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고객들은 자비를 들여 질환을 치료합니다.

치료적인 면도 중요하지만

친절함이 없고, 어수선한 병원이라면

고객은 어떤 느낌을 받을까요?

 

 

 

병원의 매출을 올리는 요인은

마케팅적인 요소도 있지만

직원들의 영향을 크게 받는다는 사실!

 

환자의 병원결정 순서만 알아도

우리병원 매출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간 많은 병원들이 병원상담에대해 고민을하고

병원콜센터컨설팅 에카와 함께했는데요!

 

 

병원의 성장!!

직원의 성장!!

직원 문화의 성장!!

 

3가지가 큰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우리병원을 살리고 싶으신가요?

무엇을해야할까요?

 

> 에카홈페이지 바로가기

 

병원의 에이스가 되고 싶다면

병원콜센터컨설팅 에카에서는

4월 22일 콜마스터세미나

진행하는데요.

 

이 기회 놓치지 마시고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기회를 잡는 사람 기회를 놓치는 사람"

시간이 지나면 큰 차이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