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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불만고객응대법! 어려우시죠? 병원콜센터컨설팅 에카와 함께하세요!

 

"안녕하세요. ^^

병원콜센터컨설팅 에카입니다."

 

전화를 받다보면 예약이나 질환에 대한 문의, 찾아오는 법 등

심플한 문의를 주는 경우도 있으나,

화가 나서 언성이 높아지는 고객을 접할 때도 있습니다.

 

 

이렇게 화가 난 고객! 어떻게 응대해야할까요?

나도 사람인지라 화가나면 언성을 높이고 싶지만,

이렇게 표현을 해주는 분이 있다면 ..

병원성장을 위해 감사할 부분도 있다 생각됩니다.

 

 

이러한 고객들은 불만을 해결해주면

충성고객으로도 만들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고객응대에 있어 중요하면서도 어려운 부분입니다.

 

그간 많은 병의원들이 에카에서 해답을 찾아보았는데요!

이름만 봐도 몇몇 병원들 아시지 않으신가요?

불만고객응대! 에카와 함께라면 어렵지 않습니다.

 

병원콜센터컨설팅 에카에서는

4월 22일(일) 콜마스터세미나를 여는데요.

불만고객응대법 외에도 에이스가 될 수 있는 여러가지 팁들

놓치지 말고 잡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