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병원콜센터 컨설팅 에카입니다! "
내원을 해서 얼굴을 직접 보고 환자에게 신뢰를 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환자 상담을 어떻게 해 주느냐에서
환자들은 내원 결심을 하게 됩니다.
그 . 러 . 나
환자 상담, 결코 쉽지만은 않죠...
간단한 예약이나 문의, 찾아오는 법 등의 문의만 주신다면 좋겠지만,
실제로는 감정적인 고객들도 있고, 생각치도 못했던 질문을 주시는 분들도 있어
곤혹스러운 경우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해결해주면
매출을 책임져주는 충성 고객을 늘릴 수 있기 떄문에
환자 상담, 어려우면서도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절대 버릴 수 없는
환자상담기법!
예상치 못했던 돌발 상황을 돌파하여 매출을 상승시키는
충성 고객을 늘리는 방법 어디 없을까요?
정답은 바로 에카입니다!
그간 많은 병 · 의원들이 에카에서 환자상담기법을 통해
자신들만의 해답을 찾아보았는데요.
이름만 봐도 익숙한 몇몇 병원들도 보이죠?
환자상담기법, 에카와 함께라면 어렵지 않습니다.
" 대표님, 전화 스크립트 좀 주세요! "
병원과의 미팅에서 간단한 브리핑을 끝내고 나면, 원장님들께선 종종 저에게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 주대표님, 우리 직원도 그렇게 할 수 있을까요?
그 전화 메뉴얼대로만 하면 정말 좋겠네요. 스크립트 좀 부탁드려요! "
물론, 놀라운 매출 성장을 만드는 환자상담기법 메뉴얼은 있습니다.
하지만 지속적인 성장을 만드는 핵심은 매출을 만드는 지점(MOT)을 인식하는 것,
그리고 직원과 직원 문화의 성장입니다.
" 병원 성장의 가능성, 환자상담기법(전화MOT)으로 돌파구적 매출 변화를 이끌어냅니다! "
에카는 1990년대 눈부시게 발전하는 콜센터 산업에서 통신사, 은행, 카드사, 보험사, 증권사, 홈쇼핑 등
다양한 업종에서 콜센터(전화MOT)를 활용하여
돌파구적 매출을 이끌어내는 컨설팅과 교육에 헌신하였습니다.
세상에는 매일 매일 새로운 마케팅 수단이 나타나고 소멸되지만 지난 25년간 전화 MOT는
그 모든 마케팅 수단과 함께 진화하며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채널로써 인식되고 있습니다.
우리 병원이 더 이상 변화가 없단 생각이 드시나요?
무엇이 문제인지 뾰족히 파악은 안되지만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느낌이 있으신가요?
저희 에카에서 함께하겠습니다.
눈부신 돌파구적 매출 변화,
에카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환자상담기법, 병원콜센터 컨설팅 에카에서는
4월 22일(일) 콜마스터세미나
를 개최하는데요.
다양한 케이스를 만나볼 수 있는 환자상담기법 이외에도,
병원 매출을 향상시킬 있는 여러가지 꿀팁을 공유해드리고 있으니
놓치지 말고,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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