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병원매출향상? MOT마케팅 하고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병원콜센터컨설팅 에카입니다."

 

오늘의 주제 MOT마케팅

여러분이 생각하는 MOT마케팅이란 무엇인가요?

 

 

저는 상대방을 붙잡을 수 있는 무기라고 생각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일상생활 속에서 실현하고 계신가요?

 

Moment of Truth의 약자이며

매우 짧은 시간 내에 인상을 좌우할 만한 중요한 순간을 말합니다.

 

상대방이 무엇을 원하는 지 알면

이 접점을 찾는 것이 어렵지 않은데요?

 

 

병원 같은 경우 고객들은 선택함에 있어

비용을 내고 치료를 진행하기 때문에

선택함에 있어 신중히 고려합니다.

 

문의전화를 할 수도 있고, 그냥 갈수도 있고

소개를 받을 수도 있죠!

 

 

밖에 나가서 건물들을 보면

1년에 나온다는 의사수가 많지도 않은데

건물마다 병의원들이 있습니다.

성형외과, 피부과, 통증의학과 등등..

너무 많죠?

 

 

물론 다들 경력도 있고, 실력도 겸비한 분들이겠죠.

우리병원의 매출향상!

다른병원과 차별화 되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큰 변수는 바로 직원입니다.

 

그간 에카의 컨설팅과 세미나 정말 많은 병원들이 함께했는데요!

매출향상은 물론 유명도까지 겸비하고 있습니다.

 

 

병원콜센터컨설팅 에카에서는 다가오는

4월 22일 콜마스터세미나

진행하는데요!

 

내가 근무하는 병원뿐 아니라

어디 가서든 에이스를 맡고 싶다면

이 기회 놓치지 말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