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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전화예절응대만 바뀌어도 우리병원 매출이 바뀝니다!

이것만 바뀌어도 확 달라집니다!

" 전화응대예절 "

 

안녕하세요, 병원콜센터 컨설팅 에카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병원 매출의 요인들은 무엇이 있나요?

 

퀄리티 높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 기술, 꼼꼼한 서비스, 쾌적한 진료 공간 등

다양하고 많은 것들을 떠올릴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이 모든 것이 있다고 해도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고객"

 

에게 있는데요.

병원의 경우 길에만 나와도 건물마다 보이는 게 병원인 데다가

만만찮은 비용을 내고, 상당한 시간을 소모해 치료를 진행하기 때문에

특히 더 선택에 신중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다보니 소개를 받거나, 근처에 있는 곳으로 가거나,

문의 전화를 할 수도 있는데요.

 

이럴 때, 정확히 대처하고 고객에게

확실한 신뢰를 줄 수 있다면?

 

우리 병원의 매출, 변화할 수 있습니다!

어물쩡~ 어물쩡~ 대처하는 곳에 믿음이 가시던가요?

전화하면서 기분이 나쁘셨던 적은 없으신가요?

우리 병원은 고객 접점의 최전방인 전화예절응대를 잘 하고 있나요?

 

전화예절응대를 업그레이드하면,

신규 예약율이 오르고, 예약 부도가 줄어드는 것은 물론,

결제율을 상승시키고 소개 환자가 늘어나게 됩니다.

" 에카는 병원 성장의 가능성, 

전화예절응대(전화 MOT)로 돌파구적 매출 변화를

이끌어냅니다! "

 

에카는 1990년대 눈부시게 발전하는 콜센터 산업에서

통신사, 은행, 카드사, 보험사, 증권사, 홈쇼핑 등 다양한 업종에서

전화예절응대(전화 MOT)를 활용하여 돌파구적 매출을 이끌어내는
컨설팅과 교육에 헌신하였습니다.

 

세상에는 매일 매일 새로운 마케팅 수단이 나타나고 소멸되지만,

지난 25년간 전화 MOT는 그 모든 마케팅 수단과 함께 진화하며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채널로써인식되고 있습니다.

 

우리 병원이 더 이상 변화가 없단 생각이 드시나요?

무엇이 문제인지 뾰족하게 파악은 안 되지만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느낌이 있으신가요?

 

저희 에카에서 함께하겠습니다!

 

전화예절응대만 바뀌어도 우리 병원 매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성형외과, 피부 · 비만 · 여성, 안과 · 치과,

척추 · 통증 병원 및 다양한 기업 등,

이미 많은 분들이 저희 에카와 함께했습니다.

 

에카 전화예절응대 교육

 

이미 입증되었습니다.

이제는 여러분 차례입니다!

 

저희 병원콜센터 컨설팅 에카에서 곧 다가오는

 

 4월 22일(일) 콜마스터 세미나

 

를 진행하는데요.

 

전화예절응대만으로 어떻게 우리 병원 매출이 바뀌는지 궁금하시다면,

혹은 변화하고 싶다면!

 

이 기회, 놓치지 말고 잡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