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병원에서는 어떻게 대처하고 계신가요?
" 고객불만관리 "
안녕하세요.^^ 병원콜센터컨설팅 에카입니다!
병원에서 하는 상담, 문의 등등은 전부
서비스 직종
에 해당하는데요.
간단한 문의, 예약 등의 심플한 경우만 있다면 좋겠지만,
종종 예상하지 못한 돌발상황에 마주치게 되죠…
뭐가 아니었던 건지 화를 마구 내는 고객,
이것~ 저것~ 요구사항이 많은 고객,
이해 관계가 맞지 않아 대화가 되지 않는 고객 등
병원 성장을 위해 들어야 하는 것들도 있겠지만,
나도 사람인지라 여간 곤혹스러운 게 아닌
고객불만관리
여러분의 병원에서는 어떻게 대처하고 계신가요?
" 고객 불만관리를 해결하고 신뢰를 주면,
병원의 매출이 달라집니다! "
이러한 불만을 가진 고객들은 불만을 해결 해 주면
그 병원에 믿음을 가지고 긍정적인 시각으로 보게 되머
병원 매출의 주축이 되는
충성고객
으로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절대로 소홀히 할 수 없겠죠?
" 돌발적으로 생기는 문제들,
에카와 함께라면 그 어떤 상황도 두렵지 않습니다! "
그렇다면, 이러한 불만관리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바로,
우리 병원 고객 접점 업그레이드
가 답이랍니다!
에카의 병원직원교육 컨설팅은
고객 접점의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 합니다.
고객 접점의 최전방인 전화 응대, 온라인 상담, SNS 응대부터
내원 시 고객 접객, 사후관리 해피콜까지
생길 수 있는 모든 상황, 모든 불만에 유연히 대처할 수 있게 됩니다.
" 에카에서는 이미 많은 병원, 기업이 함께 했습니다! "
성형외과, 피부 · 비만 · 여성, 안과 · 치과, 척추 · 통증 병원 및 각종 기업 등
이름만 봐도 아는 곳들도, 수많은 병원들도 에카와 함께 했습니다.
우리 병원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에카와 함께하세요!
특히, 이번에 저희 병원콜센터 컨설팅 에카에서는
4월 22일(일) 콜마스터 세미나
를 여는데요.
고객불만관리 이외에도, 우리 병원 분석, 컨설팅 등
다양한 기회와 에카만의 팁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니 우리 병원을 살려주는 라스트 key! 에카!
꼭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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