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어렵지만 중요한 환자커뮤니케이션, 에카에서 모두가 만족하는 Tip! 알아가세요~

어렵지만 중요한,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환자커뮤니케이션 "

 

안녕하세요, 병원콜센터 컨설팅 에카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바로 < 커뮤니케이션 > 인데요.

 

병원 컨설팅에 있어서 " 갑자기 웬 커뮤니케이션? " 이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우리 병원이 문제는 없지만, 뭔가 뜻대로 안되는 것 같을 때!

 

환자커뮤니케이션

 

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는지 파악해야 합니다.

" 환자커뮤니케이션은 단순히 전달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

 

병원에서의 커뮤니케이션을 떠올리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환자와 상담 혹은 서비스만을 생각합니다.

 

그러나 진정한 의미의 커뮤니케이션은 단순히 정보를 전달하는

상담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환자커뮤니케이션은 단순한 친절, 서비스 교육만이 아닙니다.

 

바람직한 직원 마인드와 역량을 함양하고

병원과 조직원을 이해함으로써 결속된 조직력을 가져

원장과 직원들이 상호 믿음과 신뢰의
원할한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 형성하여

나아가 환자에게까지 긍정적인 시너지를 이끌어내는 것!

 

그것이 바로 진정한 의미의 커뮤니케이션입니다.

 

" 환자커뮤니케이션이 올바르게 이루어지면? "

 

신규 환자, 구매 단위, 반복 구매가 증가합니다.

 

에카의 환자커뮤니케이션 교육을 받은 직원들은

고객 접점의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유연하고 능숙하게 커뮤니케이션이 되게 되면

환자들의 만족도와 신뢰도가 높아지게 되고 이는 곧, 병원 매출 즉!

 

병원의 성장

 

을 이루어내게 됩니다.

" 에카의 환자커뮤니케이션은 다릅니다! "

 

하루만에 익히는 콜마스터를 위한

 

Know_How ( 병원매출 향상 )

Implementation ( 성공적인 실행 )

Skill ( 매출지향적 상담 )

Script ( 병원 골 메뉴얼 )

 

에카에서는 콜마스터 교육을 통해 병원, 직원, 환자

모두가 만족하는 커뮤니케이션을 만들어냅니다.

 

모두가 지향적인 미래를 바라보는 병원!

이제 주인공은 여러분입니다.

" 여러분들도 가능합니다! "

 

성형외과, 피부과, 척추병원 등 150개의 여러 병원을 컨설팅한

콜마스터 주지영 대표님의 실전 노하우와 함께라면 여러분도 가능합니다.

 

이젠 에카 콜마스터 세미나에서 우리 병원만의 해답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