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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불만고객응대, 어떻게 해야지 만족스러운 결과를 낼 수 있을까요?에카에서 그 답을 찾아드립니다!

어떻게 해야 나도, 직원들도, 고객도 모두가 만족할 수 있을까?

"불만고객응대원칙"

 

안녕하세요. 병원콜센터 컨설팅 에카입니다.

 

일을 하면서 무난무난~ 넘어가면 좋겠지만!

종종 우리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 직면하게 되는데요.

단순한 병원 매출 성장을 넘어선 지속적인 성장의 엔진

병원의 UPGRADE를 넘어선 TRANSFORMATION!

" 에카에서 우리병원만의 성장 엔진을 발견하는 놀라운 기회를 경험하시길 바랍니다 "

 

물론 그것이 정말 병원의 잘못으로 인해 벌어진 일일 수도 있지만,

또 어떨 때는 병원 서비스나 치료에 대한 불만을 가지고 병원에 방문하는

불만고객들 때문에 여간 당황스럽지 않을 수 없습니다.

 

특히 이러한 경우는 고객 접점을 하는 직원들이 고생을 하게 되는데요.

 

손님으로 대하자니 우리 직원, 우리 병원의 만족도가 떨어지고…,

그렇다고 같이 욱하자니 고객 만족도가 떨어지고…

 

과연 나도, 직원도, 우리 병원도, 환자들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내는 방법은 없을까요?

 

에카에서는 여러분들 문제의 답을 찾아드립니다!

" 에카는 이런 미래를 그려나갈 것입니다. "

 

 병원에게

 

우리의 컨설팅을 통해 병원에게 전화 MOT의 가치를 확실하게 얻게 하여

변화를 위해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 가능한 마케팅 채널로써 인식하게 하고,

 

지속적인 병원 성장의 미래


를 그리게 할 것입니다.

+

 직원에게

 

우리의 컨설팅을 통해 직원에게 병원 성장을 만드는 실질적 힘과 능력을 갖게 하여,

 

개인의 성장과 병원의 성장,

더불어 직원 문화의 성장을 동시에 충족

 

시키는 미래를 그리게 할 것입니다.

+

 컨설턴트에게

 

우리의 컨설팅을 통해 컨설턴트는

병원과 직원들이 창조한 미래를 현실로 만들 수 있게

 

지속적인 힘과 영감을 주는 데 헌신하며 비범한 결과

 

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 성공하는 병원을 만들려면

통(通) 하는 조직 문화를 만들어

고객 접점의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

 

불만고객응대가 어려운 것은 바로, 이 < 불만 고객 > 들도

< 고객 > 이기 때문입니다.

 

고객은 우리 병원의 매출과 깊게 연관이 되어 있습니다.

 

병원콜센터 컨설팅 에카에서는 불만고객응대원칙의 중요성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고객 접점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고객 접점의 최전방인 전화 응대, 온라인 상담,

SNS 응대부터 내원 시 고객 접객, 사후관리 해피콜까지

 

우리 병원의 접객은 그 어떤 마케팅 수단보다

강력한 힘을 발휘하도록 변모합니다.

 

이를 통해 신규 예약율이 오르는 것은 물론, 예약 부도가 줄어들고,

결제율을 상승시키고 소개 고객이 늘어나도록 합니다.

 

또한 이렇게 변모된 불만고객은 병원에 믿음을 가지고

병원 매출에 영향을 미치는 < 충성 고객 > 이 되기 때문에

우리 병원을 위해서는 꼭 필요한 불만고객응대원칙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과연 바뀔 수 있을까? "

 

아직까지도 고민이 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병원콜센터 컨설팅 에카에서는 반드시 이루어냅니다!

에카는 이미 많은 병의원들을 통해

( ※ 성형외과, 피부과, 안과, 치과, 척추 병원 등)

 

병원의 성장!

직원의 성장!

직원 문화의 성장!

 

3가지의 큰 성장을 이룩하였습니다.

 이런 에카와 함께라면,

어떤 돌발의, 당황스러운 상황도 능숙하게 타파할 수 있습니다.

 

다른 병원들도 거쳐간 에카의 불만고객응대원칙,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

에카에서 우리 병원만의 해답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