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할지 모른다고 쉽게 방치해서는 안됩니다!
" 불만환자응대 "
안녕하세요^^
병원콜센터컨설팅 에카입니다!
요즘, 많은 병원들이 이런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 주변 타 병원에 비해 뒤떨어지는 것도 아닌 것 같고,
광고를 안하는 것도 아닌데
왜 우리 병원이 성장하는 것 같지 않을까? "
" 여러분은 여러분의 고객들을
어떻게 대처하고 있나요? "
병원 성장의 주축은 당연히 환자분들에게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마음에 들면, 중복 내원 및 꾸준한 매출은 물론
주변 사람들에게까지 소개하기 떄문에 굉장히 중요한데요.
많은 분들께선 이런 환자응대에 대해 쉽게 생각하십니다.
" 환자응대야 뭐, 그냥 환자가 내원했을 때
잘 해주면 되는 것 아닌가요? "
만약, 여러분들도 이렇게 생각하신다면,
여러분의 병원 다시 한 번 돌아보아야 합니다!
" 불만환자응대 방법만 달라져도 우리 병원,
눈에 띄게 달라집니다! "
그냥 내원이나 정보에 대한 문의정도라면 쉽게 대처할 수 있지만,
생각치도 못한 불만환자응대 변수에는 버벅거리게 됩니다.
환자응대는 변수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를 극복하고, 소중한 내 몸에 소중한 내 돈을 써야 하는
환자들의 병원 선택, 환자들의 병원 결정 순서만 알아도
우리 병원의 매출이 달라지게 됩니다.
저희 병원콜센터컨설팅 에카에서는
고객 즉, 환자와의 최접점을 전화 MOT(콜마스터)로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환자와의 최접점인 전화 응대,
온라인 상담, SNS 응대는 물론,
여러분들이 떠올리시는 병원 내원 시 고객 접객, 사후관리 해피콜 등
우리 병원에 가장 맞는 접객을 통해 병원의 성장을 도모합니다.
에카와접객은 함께한 우리 병원의
그 어떤 마케팅 수단보다 강력한 힘을 발휘하도록 변모합니다.
" 이미 많은 병원 및 기업들이 에카와 함께했습니다! "
성형외과 · 피부 · 치과 · 안과 · 척추 등의 병원 및
이름만 봐도 알 수 있는 많은 곳들도 에카와 함께했습니다.
에카에서는 확실한 결과를 보여드립니다.
" 그냥 친절하게만 하면 되는거잖아요!
그건 자체적으로도 가능할 것 같은데요? "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에카는 다릅니다!
" 에카는 일반적인 메뉴얼만을 제안하지 않습니다! "
에카에서는 우리 병원의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여,
꼭 필요한 콜마스터컨설팅을 진행합니다.
이러한 컨설팅을 진행한 우리 병원은
불만환자응대에 유연하게 대처하고, 이 불만환자들을 충성고객으로 변모시켜
신규 환자 · 구매 단위 · 반복 구매가 증가하게 됩니다.
그러니 병원 성장에 대해 고민이라면 저희 에카에서
여러분의 병원에 필요한 해답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 에카 콜마스터 주지영 대표님의
다년간의 경험과 실전 노하우를 이젠
여러분도 경험해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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