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병원서비스실무, 어디서 배워야 할지 고민이라면 에카와 함께하세요.

어디서 배워야 할지 고민이라면 에카에서 길잡이가 되어드립니다!

" 병원서비스실무 "

 

안녕하세요. 병원콜센터 컨설팅 에카입니다.

 

우리는 굳이 병원이 아닌 그 어떤부분에서도

< 서비스 >

가 굉장히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서비스에 대해 정확히 알고,

우리 병원에 긍정적인 쪽으로 적용하고 싶은데…

 

막상 병원서비스실무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 우리는 병원의 성장을 위해 존재합니다. "

 

병원서비스실무를 통한 매출 지향적 직원 문화, 지속적인 병원 매출

에카에서 그 시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에카는 병원의 성장을 위해 존재하는 콜마스터 컨설팅입니다.

우리는 컨설팅 과정에서 병원 직원들 스스로가 자신의 위대함을 알고

자신이 창조한 미래의 변화를 만들어낼 힘과 능력을 갖도록 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우리는 훈련과 경험을 통해 직원이 성장하고 병원이 성장하는

돌파구적 매출 변화를 이끌어내는 데 헌신합니다.

" 매출 성장 엔진의 주축은 바로 직원들입니다. "

 

에카의 병원서비스실무 컨설팅은 고객 접점의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합니다.

 

고객 접점의 최전방인 전화 응대, 온라인 상담,

SNS응대부터 내원 시 고객 접객, 사후관리 해피콜까지!

 

에카 병원서비스실무 컨설팅을 통해 업그레이드가 되면

우리 병원의 서비스는 그 어떤 마케팅 수단보다

강력한 힘을 발휘하도록 변모합니다.

" 병원서비스실무 컨설팅을 통해 병원 성장의 가능성, 전화 MOT로 돌파구적 매출 변화를 이끌어냅니다! "

 

에카는 1990년대 눈부시게 발전하는 콜센터 산업에서 통신사, 은행, 카드사, 보험사, 증원사 홈쇼핑 등 다양한 업종에서 콜센터(전화 MOT)를 활용하여 돌파구적 매출을 이끌어내는 컨설팅과 교육에 헌신하였습니다.

 

세상에는 매일매일 새로운 마케팅(서비스) 수단이 나타나고 소멸되지만

지난 25년간 전화 MOT는 그 모든 마케팅 수단과 함께 진화하며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채널로서 인식되고 있습니다.

 

우리 병원이 더 이상 변화가 없단 생각이 드시나요?

 

무엇이 문제인지 뾰족하게 파악은 안되지만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느낌이 있으신가요?

 

병원서비스실무, 병원콜센터 컨설팅 에카에서 함께하겠습니다.

눈부신 돌파구적 매출 변화, 에카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에카는 확실히 다릅니다! "

 

보통 이런 병원서비스실무 컨설팅이라고 하면,

전화 응대나, 접대만을 생각하실 겁니다.

 

하지만 에카에서는 이런 일차원적인 컨설팅만을 진행하는 것이 아닌

우리 병원에 맞는 실무 중심의 컨설팅으로

그 어떤 컨설팅보다도 확실한 매출 변화를 이루어낼 수 있습니다.

" 다년간의 경험과 풍부한 실전 노하우를 가진

콜마스터 주지영 대표님이 함께합니다! "

 

에카는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병원 및 기업들도 함께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에카의 컨설팅은 이미 입증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콜마스터 컨설팅 에카에서는 병원서비스를 위한

병원 · 직원 · 직원문화의 성장을 이룩하였습니다!

" 병원서비스실무, 어디서 배워야 할 지 고민인가요?

에카와 함께하세요! "

 

병원 서비스에 대한 정보, 어디서 얻어야 할지 고민되었다면

정답이 나오지 않았나요?

 

이제 여러분 차례입니다!

 

에카에서는

 

 6월 17일(일) 콜마스터 세미나

 

를 진행하는데요.

 

우리 병원만을 위한 실무 컨설팅을

알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말고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