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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병원과 직원, 그리고 고객 모두의 행복을 위해 꼭 필요한 CS 교육!

병원과 직원, 그리고 고객 모두의 행복을 위하여!

" CS교육 "

안녕하세요. 병원콜센터 컨설팅 에카입니다.

 

요즘 해가 가면 갈수록 많은 기업에서

CS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는 고객들의 니즈가 질적인 면에서 그치지 않고

 

내가 소비할만한 가치가 있는 기업

 

을 찾기 때문인데요.

 

이렇듯, 내가 소비할만한 가치가 있는 기업인지를 판단하는

가장 기본적인 기준은 바로 < CS > 라고 볼 수 있습니다.

" 직원들의 역할이 중요한만큼 CS 교육은

지속적으로 진행되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

 

고객 만족은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져서 상품과 서비스의 재구매가 이루어지고,

고객과의 신뢰가 연속되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고객을 접점에서 대하는 모든 현장의

직원들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매출 성장엔진의 주축은 바로 < 직원 > 들입니다!

 

에카는 고객 접점의 최전방인 전화 응대, 온라인 상담, SNS 응대부터

내원 시 고객 접객, 사후 관리 해피콜까지!

" 통(通) 하는 조직 문화를 만들어 조직 문화를 만들어

고객 접점의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 합니다!"

 

에카의 CS교육 컨설팅과 함께한 병원의 접객은

그 어떤 마케팅 수단보다 강력한 힘을 발휘하도록 변모합니다.

" 에카의 CS교육 컨설팅은 다릅니다! "

 

무조건적인 홍보, 광고 마케팅비만을 늘려

일시적으로 매출 상승의 폭을 만드는 것이 아닌,

뿌리부터 단단해지는 우리 병원, 에카와 함께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 병원을 살리기 위해 무엇부터 해야할지 고민이신가요?

 

광고비를 많이 쓰고 있는데도 신규 환자가 늘지 않나요?

 

진료 만족도는 낮지 않은데 소개 환자가 생각만큼 늘지 않나요?

 

직원들이 자주 바뀌어서 인수인계에 힘들어하시나요?

 

월급과 인센티브가 많아서 훌륭한 에이스 직원이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이런 고민을 갖고 계시다면 에카 CS교육 컨설팅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 에카의 다양한 CS 교육 컨설팅,

우리 병원에 맞는 컨설팅을 직접 선택하세요! "

 

에카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CS교육은 일괄적인 교육이 아니라

우리 병원에 맞는 맞춤 컨설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확실한 병원의 성장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병원직원교육으로 매출을 올려주는

 전화위복 컨설팅

 

병원 매출 10배 향상

 콜닥 어드바이스 & 모니터링 서비스

 

개원 3개월만에 매출 안정화를 만드는

 스타트업 교육 컨설

 

병원의 위대한 변화를 만드는

 콜마스터 세미나

 

우리 병원에 맞는 에카 컨설팅, 직접 선택해보세요.

" 다년간의 경험과 풍부한 실전 노하우를 가진

콜마스터 주지영 대표님이 함께합니다! "

 

에카는 성형외과, 피부, 비만, 여성, 안과, 치과 ,척추, 통증 병원부터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기업들도 이미 함께했습니다.

 

얼마나 많은 기업들이

CS 그리고 서비스에 대해 중요히 여기는지 아시겠죠?

 

다음은 여러분 차례입니다!

" 실전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알 수 있는 절호의 찬스! "

 

에카에서는 다가오는

 

6월 17일(일) 콜마스터 세미나

 

를 진행합니다.

 

이 콜마스터 세미나에서는 우리 병원만의 매출 향상 지점 파악은 물론,

실전에 바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서비스 스킬까지 알려드리니

놓쳐서는 안되겠죠?

 

놀라운 변화를 만들어내는 에카의 CS교육 컨설팅,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