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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콜센터컨설팅] 고객이 원하는 전화응대는 어떤 걸까? 에카와 함께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전화 응대? 에카와 함께 찾아보세요!

"콜센터컨설팅"

 

안녕하세요, 병원콜센터 컨설팅 에카입니다!

 

하루에도 여러 번 걸려 오는 문의 전화에서

어떻게 하면 고객을 내원하도록 유도할 수 있을까요?

고객들은 인터넷에서 많은 병원에 대한 정보를 검색합니다.

검색을 통해 추린 병원 중에서 전화 문의 후,

가장 만족스러운 병원을 선택하게 되는데요.

 

콜센터 문의와 고객 만족도 관련 설문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부분은

상담 직원의 친절함상담 내용의 정확함이라고 합니다.


이처럼 친절하고 정확한 상담으로 고객을 잡기 위해

우리 병원에 맞는 콜센터컨설팅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에카는 일괄적인 교육이 아니라 우리 병원에 필요한 CS교육 컨설팅으로

150개 병원의 성장을 도왔습니다.

이처럼 많은 기업들이 콜센터 업무의 필요성을 인지하여 에카와 함께하였습니다.

 

병원에 내원한 고객들을 대하는 법, 문의전화응대법 등

서비스 관련해서 잘 할 수 있다면 여러분도 에이스가 될 수 있습니다.

한 병원 뿐 아니라 모든 곳들에서 에이스가 될 수 있다면 참 좋겠죠!?

 

친절하고 정확한 상담을 통해 병원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고,

자연스럽게 병원 매출까지 향상시킬 수 있는

에카의 병원콜센터컨설팅을 지금 만나 보세요!

 

다가오는

6월 17일 (일) 콜마스터 세미나

가 진행됩니다!

 

 

우리 병원 매출 향상의 지름길!

병원콜센터컨설팅 에카를 통해 만드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