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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코디네이터교육, 우리 병원에는 고객과 통(通)하는 직원이 있나요?

에카를 만나면 누구든 우리 병원의 에이스가 됩니다!

"코디네이터 교육"

 

안녕하세요~ 병원콜센터 컨설팅 에카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코디네이터 교육>입니다.

병원 코디네이터의 교육이 중요하게 여겨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병원은 신뢰할 수 있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따라서 병원에서 근무하는 직원들 또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어야 합니다.

 

전문 코디네이터를 통한 상담 시,

고객은 병원에 대해서 신뢰감과 만족감을 배로 얻을 수 있는데요.

 

따라서 코디네이터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고객 응대 능력을 활용하여

환자와 의료진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을 조율해야 합니다.

 

하지만 상담 및 응대 등의 대면 서비스를 어렵게 느끼는 직원들이 많습니다.

때문에 적절한 교육을 통해서 직원의 성장을 돕는 것이 중요합니다.

 

직원의 이미지는 병원의 이미지로 연결되기 때문에

병원 매출과도 높은 상관관계를 가지게 된다고 할 수 있죠.

 

에카는 직원 개개인의 성장을 도와,

우리 병원의 조직 문화를 개선시키는 엘리트 콜센터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다년 간의 경험과 풍부한 실전 노하우를 가진

콜마스터 주지영 대표님과 함께 우리 병원의 미래를 바꿀 수 있습니다!

에카에서는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단기적인 매출 향상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우리 병원이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단순 문의에 대한 상담 능력에 그치지 않고

우리 병원에 꼭 맞는 컨설팅으로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시켜

모든 직원이 에이스가 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병원과 기업들이 에카를 통해

더 나은 CS 서비스로 고객을 만나고 있습니다. 

 

아직 에카를 만나지 못했다면 서두르세요!


 

 

"병원콜센터컨설팅" 에카에서 다가오는

6월 17일 (일) 콜마스터 세미나

를 진행합니다!



코디네이터 교육뿐만 아니라 직원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CS 서비스의 꿀팁을 얻을 수 있는 기회~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