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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병원전화응대, 전화만 잘 받는다고 잘하는 것이 아니다?

전화 응대를 잘해야 우리 병원 매출이 올라갑니다!

"병원전화응대"

 

안녕하세요, 병원콜센터 컨설팅 에카입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걸려오는 문의 전화에 대해

적절한 응대방법을 가지고 계신가요?

 

내원을 결정하기 위해서

고객들은 전화를 통해 기본적인 상담을 받고 싶어합니다.

병원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걸었던 전화에서

좋은 이미지를 얻지 못한다면 고객은 우리 병원을 선택할까요?

 

 

신규예약율과 신규내원율은 전화 상담의 결과에 따라 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신규예약률을 높이려면 첫인상이라고 할 수 있는 전화응대에서

고객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아야 합니다!

 

 

고객에게 호감을 얻을 수 있는 전화 상담 스킬은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요?


아직도 전화응대 능력이 직원 개인의 자질이라고 생각한다면

우리 병원의 신규고객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기를 기대하는 것은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렵게만 느껴지는 전화응대. 어떻게 해결하는 게 좋을까요?

 

에카를 통해 병원전화응대에 관해 컨설팅을 시작하면

우리 병원도 많은 환자들이 찾는 병원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병원콜센터컨설팅으로 전화 상담 매뉴얼을 익히고 고객만족도를 높여 보세요.

에카 콜마스터 컨설팅과 함께라면

단순한 전화 상담에서 병원 마케팅의 모든 것까지 마스터한

능력있는 직원들이 우리 병원에서 일하게 됩니다!

우리 병원 성장을 위해서는 직원의 성장 또한 필수라는 점 잊지 마세요!

 

다가오는

6월 17일 (일) 콜마스터 세미나

가 진행됩니다!

 

주지영 대표님의 20년 노하우로 완성된 우리 병원 살리는 전화위복 컨설팅!

이미 많은 병원과 기업들이 에카를 만나 고객만족 서비스의 품질을 높였습니다.

더 늦기 전에 콜마스터 세미나에 참석하셔서

우리 병원의 서비스도 성장시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