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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병원고객응대, 초진 고객을 계속 오게 만드는 방법!

병원매출을 위해서는 반복 구매도 놓칠 수 없습니다!


"병원고객응대"

 

 

안녕하세요, 병원콜센터 컨설팅 에카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병원고객응대>입니다.

 

 

지난 번 주제와 연결해서 전화 응대로 고객을 우리 병원으로 오게 만들었다면

어떻게 해야 한 번 왔던 고객이 아니라 계속 오는 고객이 될까요?

 

 

초진 고객의 내원은 많은 병원 후보에서 우리 병원이 선택받았다는 말과 같습니다.

 

때문에 병원에 대해 기대하게 되는 고객의 눈높이가

전화로 응대할 때보다 더 높아진 상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내원 경험을 바탕으로 지인에게 후기를 전달해 줄 수 있기 때문에

초진 고객의 의미는 정말 크다고 할 수 있는데요.

 

 

병원에서의 응대 서비는 대면 응대 서비스이기 때문에

고객에게 확실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치료를 위해 방문한 병원에서 불친절하고 성의 없는 응대를 받으면

환자의 입장에서는 정말 최악의 병원으로 기억될 수밖에 없겠죠..

 

초진 고객을 지속적인 고객으로 만들었다 할지라도

효율적이고 신속한 응대를 받지 못할 경우, 확보 고객도 우리 병원을 떠나게 됩니다.

 

 

 

우리 병원을 선택해 준 고객들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고객을 접점에서 대하는 직원들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병원 매출은 직원의 능력에 따라 엄청난 차이를 가지게 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반복 구매가 늘어나고,

부가적인 병원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들이 편하게 느낄 수 있는 병원이 되려면 어떻게 응대하는 게 좋을까요?

 에카의 병원서비스컨설팅과 함께하면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에카는 틀에 박힌 CS 교육이 아닌 우리 병원에 맞춤화된 컨설팅을 통해

병원이 지속적으로 성장해 갈 수 있는 길을 알려 드립니다!

 

 

병원 변화의 시작은 직원입니다.

 

고객과 가장 가까이서 마주하는 직원들이 좋은 교육을 받아야

우리 병원 또한 고객에게 있어 좋은 병원이 될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6월 17일 (일) 콜마스터 세미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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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병원과 기업들이 에카를 통해 차별된 서비스로 고객을 만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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