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메디 이창호 대표님께서 이번주 네이버 키워드광고 업종전문교육에서
강의를 하시게 되었습니다. 작년에 이어서 두번째 강의를 하시는 것인데
키워드광고를 통해 접근한 가망고객을 어떻게 실질적 유효환자로 전환 시킬 수있는지
그 방법을 모색해 보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교육 목적
성형외과, 피부과, 한방병원을 운영하시는 광고주님을 모시고 병원 관련 키워드로 검색하는 이용자 분
석과 함께 경쟁 업체의 광고 패턴과 트랜드 분석, 키워드광고 활용 전략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병원 고객 관리/상담 전략과 함께 고객의 life cycle에 맞춰 광고효과를 분석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안
내할 예정이므로 병원 업종 광고주님의 많은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교육 내용
Time | Session | Speaker |
---|---|---|
14:00 ~ 14:10 | 인사말 | NAVER 박선미 팀장 |
14:10 ~ 15:00 | 병원업종 검색 트랜드 | NAVER 조준혁 과장 |
15:00 ~ 15:10 | Break | - |
15:10 ~ 16:00 | 병원 키워드광고 전략 | NAVER 이주연 대리 |
16:00 ~ 16:10 | Break | - |
16:10 ~ 17:00 | 병원고객관리와 상담전략 | 리얼메디 이창호 대표 |
17:00 ~ 17:10 | Break | - |
17:10 ~ 18:00 | 광고효과분석 | 비즈스프링 김원주팀장 |
'홈페이지&광고홍보 > 병원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병원마케팅/병원오프라인광고]디올클리닉 신문광고디자인 (0) | 2012.12.20 |
---|---|
[병원마케팅/병원광고]병원마케팅을 위한 다음 검색트랜드의 활용 (0) | 2009.05.28 |
[병원마케팅]리얼메디 콜마케팅 프로모션 (0) | 2009.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