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페이지&광고홍보/병원광고

[병원마케팅/병원오프라인광고]디올클리닉 신문광고디자인

[병원마케팅/병원오프라인광고]디올클리닉 신문광고디자인

디올클리닉의 신문고광고 디자인입니다.

여성형유방증을 가진 남성들을 대상으로 한 신문광고 디자인으로써

시술 전 후 사진을 포함함으로써 좀 더 신문을 읽고 있는 대상이나

여성형유방증을 가진 남성들에게 여성형 유방증 수술에 대해서

간략한 설명과 체중조절만으로 해결하기 어렵다라는 것을 알리게 되는 신문광고입니다.

 

병원마케팅에 기본적이며 중요한 것은 병원의 어떤 부분을 어떤 대상들에게 알리느냐가 중요합니다.

병원에서 가장 잘하는 시술, 수술을 알릴 것인지 아니면

전체적인 병원의 이미지에 대해서 알릴 것인지

병원의 현재 상태와 미래에 어떤 모습을 그리느냐에 따라서

병원마케팅의 방법은 달라지게 될 것입니다.

성형수술이나 시술에 대해서 알리는 것을 대학교 1학년 학생에게 알리는 것 보다는

졸업을 1년쯤 앞둔 학생들에게 알리는 것이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이라는 것을

누구나 다 알듯이 병원이 타겟으로 한 주 고객층이

어떤지도 잘 파악하여 병원의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에도 영향이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마케팅의 요소들을 결정하기 어렵다면 리얼메디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10년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병원에서 원하는 마케팅적인 요소와

리얼메디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당 병원에 맞춤 옷을 입은 듯한 온라인, 오프라인 광고 및 홍보 마케팅에서

컨설팅에 이르기까지

리얼메디와 함께 하신다면 좀 더 양질의 온라인, 오프라인 광고, 마케팅, 컨설팅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광고를 통한 온라인광고를 강화하며

오프라인 광고는 온라인 광고가 가지지 못하는 오프라인 광고만의

특색으로 하여금 광고를 보는 대상에게 병원에 대한 인지를 시키며

그 인지를 통하여 온라인 검색에 이르기까지

함에 있어서 온라인광고+오프라인광고의 시너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병원마케팅/병원오프라인광고]디올클리닉 신문광고디자인